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eauty

배우 김혜수

미샤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팩트로 빛나다

기획 한정은 기자 || ■ 문의 미샤(080-080-4936 http://shop.beautynet.co.kr/shop/)

입력 2009.03.16 17:34:00

배우 김혜수



여배우들의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 비밀은 베이스 메이크업에 있다.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화장을 하지 않은 듯 얇게 발리고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되는 등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시키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투명 메이크업의 성패를 좌우한다.

빛나는 메이크업 완성하는 미샤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팩트 SPF27 PA++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팩트 SPF27 PA++는 투웨이케이크의 커버력에 파우더 팩트의 가벼움이 더해진 제품. 일반 파우더 성분이 피부 유·수분을 흡수해 피부가 땅기거나 건조해지는 반면, 이 제품은 미네랄과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다공성 파우더에 포집시키는 기술을 적용, 보습과 탄력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한 구상 파우더 입자로 돼 있어 여러 번 덧발라도 사용감이 가볍다. 벨벳처럼 부드럽게 잔주름과 피부 굴곡을 꼼꼼하게 메워줘 매끈하게 투명하게 표현한다.

“데뷔 후 내내 짙은 메이크업을 하다 보니 어느 순간 메이크업을 하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부담스러워한다는 것을 깨닫게 됐죠. 발랐을 때 피부가 편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면 절대 사용하지 않아요. 미샤의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팩트는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발라도 피부가 편안하고 완벽하게 커버돼요. 손가락으로 피부를 만졌을 때 촉촉함과 윤기가 그대로 전해져요.” 미샤 모델 김혜수

배우 김혜수

01_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팩트 SPF27 PA++ 미네랄과 식물성 콜라겐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가 윤기 있고 촉촉하다. 11g 2만3천8백원.
02_M 시그너처 래디언스 메이크업베이스 SPF15 PA+(1호 그린/2호 라벤더) 피부를 균일하게 표현하는 촉촉한 메이크업베이스. 미네랄과 콜라겐이 함유돼 있어 밀착력과 보정력이 우수하다. 35ml 2만1천8백원.
03_M 시그너처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SPF20 PA++(13호 바닐라베이지/21호 라이트베이지/23호 쉬크베이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커버력이 뛰어나 잡티를 가리고 피부를 깨끗하게 표현한다. 35ml 2만1천8백원.
1 4 5 6_ 김혜수는 CF 촬영 내내 컨셉트와 메이크업, 의상에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연기를 선보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2_ 미샤의 자외선 차단제와 화이트닝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촬영이 있을 때면 M 시그니처 래디언스 메이크업 라인을 사용한다는 김혜수.
3_김혜수가 미샤 M 래디언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메이크업을 받고 있다.

배우 김혜수

배우 김혜수

배우 김혜수




스타일 아이콘 김혜수 meet 미샤
촬영현장에서 만난 김혜수는 생얼에도 불구하고 투명한 피부에 탄력 있는 몸매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제품의 특징이나 촬영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표정연기와 포즈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그는 특유의 유쾌함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메이크업, 의상에 따라 새로운 이미지를 창조해내는 그는 진정한 팔색조 배우다.

“피부가 원래 투명한 편이에요. 하지만 봄이 되면 화이트닝 제품을 챙겨서 사용하죠. 자외선 차단제를 평소보다 더 꼼꼼히 덧바르고, 고기능의 화이트닝 라인을 이용한 집중관리도 잊지 않아요. 미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사이언스 블랑은 풍부한 영양성분이 부드럽고 빠르게 스며들면서 피부가 빛을 머금은 듯 환해지는 느낌이에요.” 미샤 모델 김혜수

미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사이언스 블랑
플러린과 아쿠아필린 성분이 색소침착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다량 흡수해 피부 산화를 방지하고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한다. 사이언스 블랑만의 멜라-스펀지 시스템으로 멜라닌 색소의 성장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단백질 산화방지 및 빛의 경로 활성화를 통해 각질층을 케어해 피부 속 화사함을 복구시키는 빠르고 집중적인 화이트닝 제품이다. 50ml 4만5천원.

빛을 잃어가는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미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는 피부 표면의 작은 잡티와 색소침착을 개선하고 피부 속 잠재된 스팟까지 관리해주는 미샤-화이트닝 케어. 미백은 물론 노화방지와 수분케어 효과가 있다. 1백45년 전통의 독일 제약회사 바이엘사에서 찾아낸 화이트 큐어 성분이 멜라닌 색소 성장의 전 단계를 차단해 피부 잡티를 개선한다. 프랑스 Sero Biologiques 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디엔-에이드 성분은 피부 노화를 막는다. 로즈·프리지아·에델바이스·재스민·백합 등 7가지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이 24시간 피부 보습을 지속시켜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든다.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수퍼 에센셜 토너와 수퍼 래디언스 로션, 리얼 엑스퍼트 세럼, 다크 컨트롤 크림, 사이언스 블랑 등 5가지로 구성됐다.

여성동아 2009년 3월 543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