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구정마루에서 천연 원목마루 시공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문남희씨네

“밝고 깨끗해진 바닥재 덕분에 청소가 즐거워졌어요”

기획·김수영 기자 / 진행·신연실‘프리랜서’ / 사진·문형일‘프리랜서’ || ■ 바닥시공협찬·구정마루(02-2271-3777)

2007. 04. 06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문남희씨네

공간이 분리돼 있어 좁아 보였던 주방에 원목마루를 연결해 깔았더니 넓고 환해졌다.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문남희씨네

긁힘 자국이 심하던 장판을 걷어내고 은은한 컬러의 원목마루로 교체했다. 화이트 컬러 가구들과 어우러져 화사해진 거실 전경.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문남희씨네

줄곧 주택에서만 살다가 얼마 전 깔끔한 아파트로 이사했다는 문남희(50) 주부. 난생 처음 아파트로 이사하면서 예쁘게 집을 꾸밀 계획을 세우고 가구도 구입했지만 바닥에 깔려 있는 낡은 장판 때문에 집안 분위기가 제대로 살지 않았다. 지은 지 10년도 더 된 낡은 아파트라 거실과 주방바닥 곳곳에 움푹 들어간 흔적과, 선명하게 남아 있는 긁힌 자국들 때문에 어떻게 꾸며도 예쁘지가 않았던 것.
무료 개조의 행운에 당첨돼 주방에서 거실까지 구정마루의 천연 원목마루인 스노우 메이플 컬러의 바닥재를 시공하고 나니 집 안 전체가 한층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은 물론, 넓고 환해 보인다. 바닥재는 매직 클린 코팅돼 있어 긁힌 자국이 덜 보이고 때가 잘 타지 않는다.
“남편은 깔끔한 장판으로 다시 깔면 되지 편지까지 쓰냐며 핀잔을 주었지만, 요즘 원목 바닥재들이 워낙 고급스럽고 깔끔하다보니 욕심이 나더라고요. 키우고 있는 강아지 때문에 긁히지 않을까 신경쓰였는데 긁힘이 적은 바닥재라니 안심도 되고요.” 문씨는 직접 만든 가구로 거실을 더욱 예쁘게 꾸밀 생각이라며 환한 웃음을 지었다.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문남희씨네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37만5천원(10평 걸레받이 포함) 시공비 33만원(10평 x 3만원, 독자부담)
총 1백70만5천원
알아두면 좋아요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문남희씨네
구정마루, 뉴앤틱 ‘오크시리즈’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돋보이는 ‘오크시리즈’는 모던한 색감의 바닥재를 선보인다. 내추럴하면서 현대적인 분위기의 6가지 컬러가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은나노 코팅으로 살균과 항균력이 더해져 새집증후군 예방에도 좋은 건강 바닥재다.
문의 02-547-6778 www.kujungmaru.co.kr

구정마루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10∼30평대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가능)
응모요령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여성동아>로 보내주세요.
시공기준 거실과 주방의 바닥부분 12평을 무료로 시공해드리며, 협찬 품목은 오크, 체리, 비치,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 워시 등 6가지입니다.
독자부담 시공비(평당 2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무료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해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