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이달의 운세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운세풀이·대덕 김동완 / 일러스트·윤윤경

2006. 05. 12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쥐띠절호의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다 일을 추진하면 성공한다. 냉정하게 판단해 결정하라.48년생 이제야 운이 돌아왔으니 새롭게 일을 시작해도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60년생 처음엔 금전적인 여유가 없지만 차츰 나아진다.72년생 인내를 가지고 기다리는 것이 좋다.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소띠세상일이란 노력하는 자에게 반드시 열매를 맺게 하니 자신의 맡은 일에 철저히 노력하라.49년생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되 주위를 잘 살피는 것이 좋겠다.61년생 매매에 좀 더 신중하고 진행 중인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한다.73년생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만 이익이 들어오므로 열심히 일하라.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범띠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바라던 일도 성취해 큰 이익을 얻으니 좋은 일에 투자하라.50년생 어느 곳을 가도 이익이 생기게 될 것이니 마음 놓고 활동하라.62년생 때론 기다림이 필요하다. 뜻밖의 기회가 찾아온다.74년생 남의 재물을 탐내면 오히려 본인의 재물이 흘러 나가니 욕심 부리지 마라.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토끼띠대체로 평온하나 예상 밖의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면 원만하게 진행된다.51년생 수입과 지출이 원활하게 돌아가니 이득이 많다.63년생 새롭게 시작한 일은 너무 과도하게 욕심을 부리지 말고 적정선을 유지하라.75년생 기대했던 만큼 커다란 이익은 볼 수 없으나 작은 이익 정도는 볼 것이다.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용띠이기고 지는 일에 지나치게 얽매이면 끝내 성공하지 못하니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라.52년생 하는 일마다 금전운이 따르지 않으니 지출을 삼가는 편이 좋다.64년생 자중하는 것이 제일이고 꼭 움직여야 할 땐 적게 움직여라.76년생 한 차례의 손재수는 있을 수 있으나 걱정할 것은 아니다.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뱀띠생각대로 매사 주도하면 좋은 일이 생기고 사람과 재물이 늘어나니 경사스러운 시기.53년생 느긋한 마음으로 주위를 둘러보고 행동하면 큰 이익이 있다.65년생 이동수가 있으니 자신이 하고자 했던 일들을 시작하면 좋다.77년생 움직이고 활동하면 이익이 따르는 운이다.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말띠지금까지는 어려웠으나 다행히 귀인을 만나 추구하는 일들이 뜻대로 된다.54년생 노력만 하면 필요한 만큼의 재물은 들어온다.66년생 잃었던 것이 행운이 되어 되돌아온다.78년생 처음에는 힘들고 어렵지만 나중에는 여러 곳에서 재물이 생겨나게 된다.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양띠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고 분수에 맞는 일에서 노력하면 성과가 있다.55년생 신중하게 생각하고 진행시키면 큰 이익을 보게 된다.67년생 현재 운세는 매우 좋으나 재물을 얻는 길은 노력뿐이다.79년생 원하던 것이 손쉽게 이루어지고 이익도 생긴다.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원숭이띠복록이 넘쳐나는 운이 돌아왔으니 힘껏 정진해 나간다면 새로운 성공의 열매를 얻을 것이다.56년생 열심히 노력하면 금전은 어려움 없이 들어오게 된다.68년생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맺어 마침내 큰 성공을 보게 된다.80년생 귀인을 만난다면 공명을 얻고 이름을 높게 날릴 운수.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닭띠지나치게 욕심 부리지 말고 계속 연구하고 계획해 나가면 행운이 따르고 하는 일마다 이익을 본다.57년생 자신이 노력한 만큼 재물이 쌓이고 돈이 들어오는 운이다.69년생 최선을 다하면 금전운이 저절로 따르니 신중하게 기다려라81년생 여러 경사가 겹치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데 최상의 운이다.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개띠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적극적으로 활동해도 좋은 시기.58년생 가급적이면 이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현재의 위치를 지킬 때 행운이 찾아온다.70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이익이 생길 운.82년생 복록이 따르니 먹고 쓰는 데 여유가 생긴다.
띠별로 알아보는 5월의 운세

돼지띠대세를 거스르지 말고 순리에 따라 처신하면 뜻밖의 기회가 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다.59년생 하고자 하는 일마다 쉽게 이루어지니 최상의 컨디션이다.71년생 무리한 일에 손대지 마라. 수습하기 힘든 어려움에 처한다.83년생 큰 변화, 변동은 없을 것이나 행운이 따른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