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tip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인테리어 코디네이터 5인의 추천!

진행·최혜원‘프리랜서’ / 사진·조영철 기자 지호영(프리랜서) || 제품협찬·웰리스(051-542-9801) 러브코디(016-298-7523) 필데코(031-814-7444) 삐에로(053-475-6340) 이케아코리아(031-786-1474) 포홈(032-351-3378) 풍경(031-319-3863)

2006. 04. 05

인테리어 코디네이터들이 꽁꽁 감춰뒀던 즐겨찾기 인테리어 사이트를 공개했다. 인터넷에서 건진, 구경만 해도 기분이 솔솔~ 좋아지는 감각만점 소품 컬렉션.

인테리어 코디네이터 정인지 추천!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www.welesnara.co.kr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쏠쏠한 쇼핑몰이에요. 보기만 해도 즐거운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이 바바파파, 호빵맨, 키티 등 캐릭터별로 나뉘어 있어요. 집안을 꾸밀 수 있는 홈 인테리어 소품, 주방용품과 욕실용품부터 아이들 실내화와 헤어 액세서리, 스탠드까지 없는 게 없고요. 가끔씩 조금 흠이 있는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세일을 하기도 하는데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죠.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01 깜찍한 디자인의 바바파파 주방 저울은 계량스푼과 한 세트. 2만6천원.02 고급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의 티 스푼. 각 7천5백원.03 욕실이나 주방에 두면 좋은 컨트리 스타일 수건걸이. 2만7천원.04 손잡이에 귀여운 스마일 모양이 장식돼 있는 원목 조리도구. 뒤집기, 국자 6천원, 감자칼 9천7백원.
www.lovecodi.com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샹들리에와 펜던트 등 색다른 디자인의 조명이 특히 눈에 띄는 사이트예요. 집안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 가구도 많고요. 샹들리에나 소품 등을 구입한 후 집안을 장식한 사진을 올리면 적립금 5천원을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답니다. 그날그날 특별가로 판매되는 상품이 있어서 잘만 하면 눈여겨봤던 소품을 싸게 살 수 있어요.
01 장식용으로도 좋은 플라워 프린팅 철제 물뿌리개. 1만5천원.02 빗이나 헤어 액세서리 등을 넣어두면 좋은 화이트 수납 거울. 2만4천원.03 집안을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는 앤티크 스타일 비즈걸이 촛대. 2만9천8백원.
인테리어 코디네이터 심희진 추천!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www.piero.co.kr
앤티크 상품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빅토리아풍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촛대, 도자기 인형, 램프 등의 앤티크 장식품들은 구입해두면 소장 가치가 있답니다. 도자기 인형을 램프로 제작해주기도 하고, 마음에 드는 물건이 품절됐을 경우에는 주인이 직접 구해주기도 해요.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01 플라워 장식이 되어 있는 포셀린 향수병은 1960년대 일본에서 제조된 제품. 3만9천원.02 벽에 걸어 장식하면 집안을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해줄 빅토리안 원목 플라크. 8만5천원.03 전화기나 티 매트로 사용하면 좋은 플라워 자수 매트. 삐에로에서 직접 제작한 것. 2만3천원.04 앤티크 가구에 매치하면 좋은 빅토리아풍 리본 구두 장식. 3만원.

인테리어 코디네이터 이충신 추천!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www.forhome.co.kr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소품들과 고급스러운 가구들을 구입할 수 있어요. 인기 있는 섀비시크 스타일과 로라 애슐리 브랜드 코너는 따로 마련되어 있어 아기자기한 패브릭과 벽지도 구입할 수 있어요. 공동구매, 9천9백원, 주말 특가, 리사이클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서 잘 활용하면 예쁜 소품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01 밋밋한 벽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쉬즈 벽걸이 훅. 1만3천원.02 장식품을 올려두거나 다용도 선반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섀비시크 화이트 철제 3단장. 6만8천원.03 프로방스풍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로즈바인 원형 거울 세트. 6만4천원.04 화이트 컬러가 주방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블루&화이트 법랑 조리 세트. 3만8천5백원.

www.pksopum.com
심플한 디자인에서 로맨틱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종류의 소품이 있답니다.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천연 원목으로 만든 가구 때문에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예요. 프로방스풍 액자나 파티션 등의 소가구부터 아일랜드 조리대, 수납장과 소파까지 주문 제작해줘요. 사이즈나 특별히 원하는 장식도 주인장에게 말하면 마음에 쏙 들게 만들어준답니다. 벼룩시장도 활발하게 진행돼 자주 들어와요.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01 로맨틱한 퍼플 레이스 휴지 케이스. 2만3천원.02 사랑스러운 티포트가 그려져 있는 식탁 매트는 4개가 한 세트. 2만원.03 깔끔한 화이트 원목 프레임 액자 세트는 크기별로 구성되어 있다. 3만2천원.04 어느 장소에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프릴 스탠드. 3만8천원.

인테리어 코디네이터 원지선 추천!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www.feeldeco.com
욕실·주방용품과 정원 용품, 라탄 제품 등 로맨틱하고 컬러풀한 디자인 소품이 많이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캐릭터 상품은 물론 웨딩&집들이용 선물로 좋은 제품들이 가득해 제가 즐겨 찾는 곳이에요. 다른 사이트보다 가격도 싼 편인데 세트로 판매하는 상품을 사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01 욕실 문에 걸어 장식하는 피켓 하트 래빗. 1만4천원.02 현관, 욕실 입구 등에 놓으면 집안 분위기가 한층 밝아지는 매트는 바닥이 고무로 돼 있어 밀리지 않는다. 1만9천9백원.03 요리할 때 주방을 깔끔하게 해주는 에버 국자 홀더. 9천원.04 설탕이나 차 종류를 담아둘 수 있는 줄리아 슈거 용기는 뚜껑이 고무 패킹 처리되어 있다. 1만5천원.

인테리어 코디네이터 임소이 추천!



www.ikeakorea.biz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인터넷에서 건진 감각만점 소품

이케아코리아에는 감각적인 홈데코 용품뿐만 아니라 침대와 소파 등의 가구와 패브릭, 아이디어 가득한 어린이용품, 실용적인 생활소품이 많아요. 집안을 컬러풀하면서도 모던하게 꾸미고 싶을 때 들르는 곳이에요. 이케아 상품을 판매하는 많은 사이트 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이라 마음에 쏙 들어요.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서 직접 가서 고를 수도 있죠.
01 뚜껑을 그릇이나 컵으로 사용하면 좋은 이유식 휴대용기. 3천9백원.
02 컬러풀한 색상의 접시 브러시는 압축 고무가 달려 있어 벽에 부착할 수 있다. 2천4백원.
03 바퀴가 달려 있어 이동이 편리한 다용도 정리함. 9천3백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