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책속쇼핑부록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주방·청소용품, 인테리어용품, 뷰티용품…

■ 진행·한여진‘자유기고가’ ■ 제품협찬·롯데닷컴(www.lotte.com) 우리홈쇼핑(www.woori.com) 인터파크(www.interpark.com) 현대홈쇼핑(www.hmall.com) CJ홈쇼핑(www.cjmall.com) LG홈쇼핑(www.lgeshop.com) 삼성몰(www.samsungmall.com) 마리스토어(www.mariestore.com) 모노몰(www.monomall.com) 베스트데코(www.bestdeco.co.kr) 베이비워너(www.babywanna.com) 점프맘(www.jumpmom.com) 핑크베베(www.pinkbebe.com) 캔디맘(www.candymom.co.kr) 1300K(www.1300k.com) 예슬넷(yesl.net)

2005. 04. 13

인터넷과 홈쇼핑에서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 인기다. 살림이 편해지는 가정용품부터 쉽게 빠르게 예뻐지는 뷰티용품까지 아이디어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01_ 베스트데코 달걀 커터기삶은 달걀을 모양내어 자를 수 있는 커터기. 달걀 노른자 분리기가 함께 들어 있다. 9천5백원 베스트데코.02_ 파켈만 마늘 슬라이서손에 마늘을 묻히지 않고 편으로 썰거나 다질 수 있는 제품. 칼날이 안으로 들어가 있어 손이 다칠 염려가 없다. 8천원 마리스토어.03_ 파켈만 그릴 레인지 클리너쉽게 닦이지 않는 바비큐 그릴이나 오븐의 고기 찌꺼기와 기름때 등을 효과적으로 없애주는 제품. 브러시가 부드러워 세척도 쉽다. 3천원 LG홈쇼핑.04_ 테팔 열 센서 프라이팬열 감지 기능이 있는 프라이팬. 붉은색 코팅 소재가 요리를 할 수 있는 적정 온도에 도달하면 빨간색으로 변해 요리 시작 시간을 알려준다. 2만5천9백원 삼성몰.05_ 씨디피엠 키친 크린 바스켓싱크대 문 안쪽에 달아 사용하는 쓰레기통. 개수대에서 바로 버릴 수 있는 음식물 전용 용기가 있다. 2만8천6백원 인터파크.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06_ 토마토 코어잇예쁘게 도려내기 어려운 토마토나 감 꼭지를 깔끔하게 손질할 수 있다. 미국 수입 제품. 5천5백원 마리스토어.07_ 오토솔 메탈리쉬 세트그을음이 생겼거나 부식된 금속 주방용품과 액세서리 등을 윤기 있게 닦아주는 크림형 광택제. 독일 수입 제품. 1만9천원 우리홈쇼핑.08_ 돼지코 다용도 조림덮개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로 찌개를 끓이거나 조릴 때 냄비 위에 덮어주면 끓어 넘치지 않는다. 일본 수입 제품. 1만3천8백원 캔디맘.09_ 플랙크레만 마늘갈이마늘을 갈 때 튀거나 뭉개지지 않는 마늘갈이. 다진 마늘을 뚜껑만 교체해 그대로 냉장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8천원 마리스토어.10_ 텐푸루 폐식용유 응고제튀김요리를 하고 남은 기름을 버릴 때 사용하는 응고제. 제품을 넣고 기름이 굳으면 떼어내 버린다. 천연 유지 성분으로 만든 친환경 제품. 6천2백원 핑크베베.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11_ 브리타 포토형 정수기수돗물을 여과 깔때기에 넣으면 불순물을 제거시켜주는 정수기. 뚜껑 부분에 디지털 액정 화면이 있어 필터 교체주기를 알려준다. 5만원 CJ홈쇼핑.12_ 샐러드 드레싱 쉐이커시저 샐러드 드레싱, 아시안 드레싱 등 5가지 드레싱을 정확하게 계량해 만들 수 있도록 눈금이 그려져 있다. 뚜껑이 있어서 만든 드레싱을 그대로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다. 9천8백원 마리스토어.13_ 아이메디아 국수용 기울임 쌀씻음 볼볼 한쪽 면에 미세한 구멍이 있어 국수를 물로 헹구거나 쌀을 씻을 때 기울이면 내용물은 그대로 있고 물만 빠진다. 야채를 씻을 때 사용해도 편리하다. 3만5천원 삼성몰.14_ 노른자 분리기달걀을 분리기 위에 깨뜨리면 흰자가 저절로 아래로 떨어져 노른자와 흰자를 깔끔하게 분리해준다. 일본 수입 제품. 2천7백원 핑크베베.15_ 비에세 빵 보관함빵은 물론 과일, 반찬, 젖병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보관함. 빵이 마르거나 개미, 벌레가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1만7천원 CJ홈쇼핑.16_ 아이메디아 다기능 주방가위자르기는 물론 꺼내기, 짜기, 병따개, 호두까기 등의 기능을 갖춘 다용도 가위. 90도 회전시켜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9천9백원 삼성몰.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17_ 아이메디아 해동 도마전자레인지와는 달리 영양소 파괴 없이 냉동 식품을 자연 해동해주는 도마. 해동시간을 반으로 단축시켜주고 틈새가 있어 물이 쉽게 빠진다. 2만5천원 우리홈쇼핑.18_ 산리오 헬로키티 페트병 손잡이페트병 입구에 연결해 사용하는 페트병 손잡이. 손잡이 부분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며 잠금장치가 있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 7천5백원 삼성몰.19_ 일본 오렌지칼오렌지에 세로로 칼집을 낸 후 껍질을 벗기는 오렌지 전용 칼. 5천원 베스트데코.20_ 이케아 비닐 수거함주방의 싱크대 안쪽이나 다용도실 벽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비닐 수거함. 넣어 둔 비닐은 뚫린 구멍을 통해 쉽게 꺼내 쓸 수 있다. 7천2백원 1300K.21_ 오렌지 프레스 컴포트오렌지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스틸프레스. 오렌지를 반 가른 후 눌러주면 된다. 간편하게 즙을 낼 수 있고 세척도 편리하다. 7천원 마리스토어.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01_ 월스타 진드기 흡입기진공청소기에 부착해 사용하는 진드기 흡입기. 촘촘한 그물망이 앞뒤로 회전하며 섬유를 손상시키지 않고 진드기를 제거한다. 의류 냄세 제거제와 한 세트. 1만9천9백원 LG홈쇼핑.02_ 아코우 맙킹 청소기분무기가 연결되어 있어 손쉽게 물청소를 할 수 있는 청소기. 손잡이 부분의 버튼을 누르면 물이 분사되는데 분무기만 분리해 따로 사용할 수도 있다. 3만9천8백원 인터파크.03_ 아이메디아 블라인드 청소기블라인드를 닦아주는 청소기. 블라인드의 틈새에 끼워 쓱쓱 문지르기만 하면 먼지가 날리지 않고 깔끔하게 청소된다. 1만9천8백원 우리홈쇼핑.04_ 대일 삼숙이빨래를 쉽게 삶을 수 있는 제품. 빨래통 안에 속뚜껑이 들어 있어 삶을 때 비눗물이 넘치거나 튀지 않는다. 2만6천2백원 LG홈쇼핑.05_ 판타코리아 버블제로표백제와 유연제를 따로 넣지 않아도 때가 잘 빠지는 나노 입자 세제. 거품이 적어 물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1만1천원 인터파크.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06_ 니츠 변기 시트 클리너화장실 좌변기에 붙은 세균을 제거해주는 클리너. 스프레이 타입으로 좌변기 시트에 1∼2초 정도 뿌린 다음 휴지로 닦아내면 세균을 없앨 수 있다. 9천원 CJ홈쇼핑.07_ 씨앤팜 유리창 양면청소기 트윙클안에서 닦으면 바깥쪽 유리창까지 동시에 닦이는 양면 청소기. 자력을 이용한 제품으로 사용 중에 앞판이 떨어지더라도 뒤판은 유리창에 그대로 붙어 있어 고층 아파트에서 사용해도 안전하다. 3만4백원 CJ홈쇼핑.08_ 레드데빌 욕조 실리콘 테이프누렇게 때가 끼고 곰팡이가 핀 욕조 둘레에 붙이는 실리콘 접착제. 테이프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욕조 벽면용·바닥용 2개씩. 3만5천원 우리홈쇼핑.09_ 믹스앤픽스 만능 접착제안쪽의 흰 부분과 바깥쪽의 회색 부분을 고루 섞어 사용하는 접착 제품. 벽면에 액자를 달거나 수평이 맞지 않아 기우뚱한 가구의 다리에 붙이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2만9천원 롯데닷컴.10_ 아이템 운동화 자동 세탁솔 신빨이 운동화 속에 넣고 세탁기에 넣어 돌리면 깨끗하게 세탁된다. 신발 모양이 찌그러지지 않으며 안쪽까지 깨끗하게 빨린다. 3만6천원 인터파크.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11_ PSI 119보수제부서진 곳을 보수하거나 새로 이어 붙일 수 있는 접착제로 목재용, 금속용, 콘크리트용, 다용도용 4가지가 있다. 각 2만1천5백원 우리홈쇼핑.12_ 파켈만 스쿼저걸레질 후 남아 있는 물기를 없애주는 제품. 유리창 청소나 화장실 타일의 습기를 제거하는 데 좋다. 4천2백원 LG홈쇼핑.13_ 가오 청소포 세트촘촘하게 짜인 청소포가 먼지를 흡착하는 제품. 가전제품이나 책상 위의 먼지, 묵은 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2만2천원 인터파크.14_ 코지트 이불&커튼 전용 청소기 커버이불이나 커튼의 먼지를 제거할 때 청소기 앞쪽에 씌워 사용한다. 이불에 청소기 구멍이 직접 닿지 않아 청소가 수월하다. 집먼지 진드기나 꽃가루로 인한 알레르기 질환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9천8백원 점프맘.15_ 코쿠요 낙서 제거 스프레이연필, 크레용, 립스틱 등으로 생긴 낙서를 깔끔하게 지워주는 스프레이 타입 청소용품. 낙서한 곳에 가볍게 뿌린 다음 1∼2분 후 휴지나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낸다. 9천8백원 점프맘.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16_ 세면대 빨래판세면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 왼쪽, 오른쪽 빨래판 표면이 각각 달라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손잡이가 있어 편리하다. 뒷부분에는 미끄럼방지판이 있다. 1만5천7백원 핑크베베.17_ 아이미디어 방충망 청소기방충망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제품.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더러움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2만2천원(소), 2만5천원(대) 삼성몰.18_ 펭귄 운동화&의류 전문 세척제운동화, 모자, 가죽구두, 가방 등을 세척해주는 액체 세제. 세탁할 부분에 제품을 뿌린 후 헝겊으로 닦아낸다. 무스와 젤 타입 2가지. 개당 1만5천원 CJ홈쇼핑.19_ 니혼미라콘산교 벽지 재생 실리콘 벽지가 찢어지거나 구멍이 뚫렸을 때 모양까지 그대로 복원할 수 있는 상품. 찢어진 부분을 실리콘으로 메우고 12시간 정도 건조시켜면 된다. 1만2천9백원 점프맘.20_ 아이메디아 세라믹 크리너 세탁볼 기존 세제량의 절반만 넣어도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특수 세라믹 소재 세탁볼. 하나로 1년을 사용할 수 있다. 3만9천8백원 우리홈쇼핑.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01_ AVEC 리모컨 홀더아기돼지 모양의 리모콘 홀더. TV, 홈시어터, 에어컨 등 여러 종류의 리모컨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아랫부분이 부드러운 고무 재질이라 미끄러지지 않는다. 2만5천원 CJ홈쇼핑.02_ 1300K 캐릭터 달력소 모양의 탁상용 달력으로 달과 날짜만 바꾸게 되어 있어 해가 바뀌어도 사용할 수 있다. 7천원 1300K.03_ 성보 신발장정리대신발장 안을 두 배로 활용할 수 있는 정리대. 신발 위에 정리대를 올린 후 다른 신발을 올려 놓는다. 18켤레용. 2만9천원 롯데닷컴.04_ 라꾸라꾸 온열 접이식 침대탈부착이 가능한 온열패드가 있는 접이식 침대. 온열기기가 작동하고 8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온도가 내려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인용 115×190cm. 19만9천9백원 예슬넷.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05_ 프라이드리빙 공간 수납 의자의자 밑에 수납공간이 있는 의자. 모서리가 라운드로 처리되어 안전하다. TV나 인테리어 소품을 올려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 90×40×30cm. 7만4천2백원 LG홈쇼핑.06_ 시스빌 접이식 2인 식탁세트접고 펼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면 좋다. 접히는 부분에 안전 고리가 있어 다리가 꺾이거나 접힐 염려가 없다. 93×50×92cm. 9만5천원 LG홈쇼핑.07_ 아리랑통상 벽걸이 레티스베란다, 거실, 현관 벽면에 걸어 두고 화분걸이나 열쇠를 걸어두는 용도로 활용한다. 100×27.5cm. 4만원 롯데닷컴.08_ ITW 요술 장롱 스페이스 백이불, 의류 쿠션 등을 보관할 때 부피를 ⅓정도로 줄여주는 압축백. 장롱 속 공간을 넓게 쓸 수 있으며 이사할 때 짐의 양을 줄여준다. 91×122cm 2개, 76×68cm 2개, 55×85cm 2개. 총 6개가 한 세트. 5만9천원 CJ홈쇼핑.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09_ 한룩스 시계조명 화이트탁상용 시계 조명으로 밤에도 시계를 보기 위해 따로 등을 켜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다. 지름 20cm 높이 16cm. 4만4천원 현대홈쇼핑.10_ 세준상사 행운 프라임 소파바닥이 두툼하고 폭이 넓은 소파로 등받이가 4단계로 각도 조절이 돼 매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겨자, 블루, 그린 3가지. 160×60×65cm. 13만8천원 CJ홈쇼핑.11_ 아이디어라이프 공간활용 신발정리대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두었다가 필요한 만큼 폭을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좁은 현관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여러 개 연결이 가능하다. 38.5×24×51cm. 2만9천원 롯데닷컴.12_ 1300K 젤리 카메라젤리처럼 말랑말랑한 느낌을 주는 수동 카메라. 컬러풀한 색상이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다. 1만3천원 1300K.13_ 현대시트 접착 바닥재스티커 타입이라 간단하게 붙일 수 있는 접착 바닥재. 얼룩이나 더러움이 탄 곳만 갈아 줄 수 있다. 9조각이 한 세트. 30.5×30.5cm. 2만7천원 CJ홈쇼핑.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14_ 안데르센 토끼 수납 의자남미산 순수원목을 사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향이 나는 수납의자. 의자 아래에 수납 공간이 있다. 48×40×56cm. 15만원 CJ홈쇼핑.15_ 아이메디아 침대 사이드 포켓침대 매트리스 사이에 끼워 사용하는 실용 포켓. 신문이나 잡지 등을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59×25.5×6.5cm. 2만9천8백원 우리홈쇼핑.16_ 아이메디아 냉장고 홀더주방용품이나 세금 용지, 영수증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용 자석식 홀더. 벽에 구멍을 내거나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20.3×20×4.5㎝. 2만6천원 우리홈쇼핑.17_ 아이메디아 이동식 형광등싱크대 서랍, 수납장, 신발장, 책상 아래 등 좁고 어두운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동식 형광등. 접착테이프가 붙어 있어 탈부착이 가능하다. 2만4천원 우리홈쇼핑.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01_ 파워다이어트 게르마늄 팔목아령 팔목에 직접 착용하고 운동하는 아령. 쿠션 재질을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1만5천원 인터파크.02_ 캘리포니아B 벌레 퇴치 겸용 선블럭자외선 차단과 벌레 물림 방지 성분이 들어 있어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다. 식물성 성분으로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 75ml. 3만6천원 베이비워너.03_ 코스메탈리 에어 파운데이션스프레이 타입의 스타킹. 다리에 뿌리면 라인이 살아나 날씬하고 예뻐보인다. 3만9천원 현대홈쇼핑.04_ 노블 매니큐어 네일가드매니큐어를 바르고 마를 때까지 끼우고 있는 손가락 집게. 매니큐어를 바른 후 손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어 편리하다. 6천5백원 모노몰.05_ 노블 천연 필링 케나프노폐물을 흡착하는 기능이 있는 천연식물 소재로 만든 미용수건. 물 속에 넣고 가볍게 주물러 코 주위나 T존 부위에 대고 부드럽게 문지르면 각질이 제거된다. 9천4백50원 모노몰.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06_ 럭키코퍼레이션 발각질 제거 브러시발각질 제거와 마사지 효과가 있는 브러시. 발가락부터 무릎까지 작은 원을 그리듯 마사지해주면 다리의 부기가 가라앉는다. 8천2백원 모노몰.07_ 아이메디아 여드름 짜개모공 속 피지나 여드름을 위생적으로 짜내는 제품. 세안 후 여드름에 대고 누르면 쉽게 빠져 나온다. 2만7천원 우리홈쇼핑.08_ 럭키코퍼레이션 프레리 마스카라 가드마스카라를 바를 때 눈 주위에 묻지 않도록 해주는 마스카라 가드. 눈두덩에 제품을 대고 마스카라를 바르면 묻어나지 않는다. 뭉친 마스카라를 깨끗이 빗어주는 속눈썹용 빗이 한 세트. 6천5백원 모노몰.09_ 아이메디아 휜다리 교정 슬리퍼꾸준히 신으면 휜다리나 오자형 다리를 교정해주는 슬리퍼. 안쪽이 발바닥 형태로 제작되어 있어 착용감이 편안하다. 2만9천8백원 우리홈쇼핑.10_ 아이메디아 발톱 정리기특수실을 사용해 살 속을 파고드는 발톱을 당겨 깨끗하게 정리해주는 제품. 스틱에 연결된 실을 발톱 사이에 넣고 당겨준다. 3만5천8백원 우리홈쇼핑.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11_ 닥터셀즈 발등 티눈·물집 보호패드 쿠션이중 구조로 만들어진 패드로 발등이나 발뒤꿈치 등에 붙여 사용한다. 구두를 신어 생긴 상처나 마찰을 감소시켜준다. 7천5백60원 모노몰.12_ 라이온 발지압 파스파스에 올록볼록한 돌기가 있어 발바닥을 지압해주는 파스. 허브 성분이 발 전체를 시원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냉장고에 보관해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4장 한 세트. 5천5백원 핑크베베.13_ 라이온 다리 부종 완화 파스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허브 성분이 들어 있어 다리를 편안하게 해준다. 목욕 후나 잠자리에 들기 전 종아리, 발목, 발바닥에 붙인다. 4장 한 세트, 6천5백원 핑크베베.14_ 스타스포츠 줄넘기줄넘기에 49개의 스테인리스 와이어가 들어 있어 늘어나거나 끊어지지 않는다. 9천5백원 인터파크.
홈쇼핑 & 인터넷에서 찾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15_ 바이오피아 복합 피부관리기 휘욜라이온과 초음파 기능을 이용한 피부관리기. 클렌징, 마사지, 영양공급, 리프팅 외에도 화이트닝과 링클케어 기능이 있다. 23만5천원 LG홈쇼핑.16_ 필립스 얼굴 마사지 비자퓨어부드러운 브러시가 천천히 회전하면서 피부 깊숙한 곳까지 클렌징해준다. 클렌징을 할 때는 클렌징 브러시를, 딥클렌징을 할 때는 각질관리용 브러시를 사용한다. 5만5천원 CJ홈쇼핑.17_ 프라임메디텍 다이아몬드 각질관리기잡티나 블랙헤드, 모공 확대 등의 피부 문제를 관리해주는 다이아몬드 필링기. 피부에 자극 없이 고르게 깎아내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22만5천원 LG홈쇼핑.18_ 젠텍 아이젠 파라핀 베이스파라핀을 녹인 후 원하는 부위를 담가 파라핀 팩을 한다. 파라핀 왁스에 들어 있는 아로마오일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9만9천원 우리홈쇼핑.19_ 아이메디아 건조방지 손보호 장갑키토산과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장갑. 핸드크림을 바르고 10∼20분 정도 끼고 있으면 손이 촉촉해진다. 3만8천원 우리홈쇼핑.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