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beauty

물 좋은 샤워기

EDITOR 김자혜

2018. 05. 14

예뻐지고 싶다면 샤워기부터 바꿔야 한다.

김희선의 탄산수 세안, 김남주의 녹차 세안, 황신혜의 쌀뜨물 세안, 황우슬혜의 시금치물 세안 등 많은 스타들이 자신의 뷰티 비법으로 세안하는 물의 중요성을 이야기한다. 이렇듯 씻는 물만 바꿔도 피부가 달라진다는 사실! 최근에는 샤워하는 물 전체를 바꾸는 이들이 늘고 있다. 샤워하는 물을 어떻게 바꾸냐고? 간단하다. 샤워기만 교체하면 끝! 샤워기에 필터가 들어 있어 이 필터가 수돗물에 있는 염소와 이물질을 제거해주고 음이온, 비타민 등의 성분을 더해주는 것. 정수 필터를 따로 설치해야 하는 제품부터 샤워기 헤드에 정수 필터가 포함돼 샤워기 헤드만 교체하면 되는 제품, 샤워기 헤드 안에 넣는 필터만 판매하는 등 다양하다. 어떤 형태든 제품의 종류나 사용 시간, 수압에 따라 교체 시기는 다르지만 필터는 주기적으로 바꿔야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 실제로 사용한 이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피부가 촉촉해지고 매끄러워졌다는 평이 많다. 피부가 예민한 이들은 간지러움까지 줄어들었다고. 여기에 장미, 레몬 등의 향이 더해진 제품은 샤워하면서 물에서 나는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어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목욕과 샤워가 최고의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물부터 바꿔보는 것도 좋겠다.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있는샤워기

낫포유 비타클렌징샤워

@not4u_korea

@not4u_korea

천연 비타민 C가 함유돼 있고 샤워기 헤드 내의 세라믹 은나노 항균 볼이 물과 샤워기까지 항균해준다. 다른 샤워기와 필터 호환이 불가능하므로 전용 샤워헤드를 구매해야 한다.

닥터데이즈 비타럽 샤워필터

@drdays.co.kr

@drdays.co.kr

비타민 C가 풍부한 칼라만시와 우유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에 보습감을 더해준다. 샤워기 수전이나 헤드 중 원하는 곳에 설치 가능하다.



아로마센스 비타민 샤워기

@aromasense_korea

@aromasense_korea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해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 자몽, 장미, 솔잎, 피톤치드, 바닐라 등 다른 브랜드에 비해 필터 종류가 다양한 것이 특징. 샤워기를 구매해 사용하면서 필터를 주기적으로 교체하면 된다.

포미워터 나를위한물

@jjoo_0531

@jjoo_0531

패키지가 예뻐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있는 샤워기 필터. 샤워기를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필터만 구매해 사용 가능하다. 프리지아 & 카모마일, 자몽 & 레몬 등 두 가지 향이 믹스된 제품을 판매한다.

디자인 박경옥
사진 셔터스톡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