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센스 있는 연말 모임 커플 룩

오한별 객원기자

2024. 12. 06

즐거운 모임이 이어지는 연말!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파티에 참석할 예정이라면 주목할 것. 패셔너블한 셀럽들의 룩에서 참고할 만한 알짜 포인트를 짚어봤다.

#모던 & 클래식, 윤승아♥김무열

@doflwl

@doflwl

결혼 후에도 한결같이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윤승아와 김무열 부부. 옷 잘 입기로 소문난 두 사람은 SNS를 통해 다양한 커플 룩을 선보이며 영감을 전하곤 한다. 이들은 평소 담백하면서도 멋스러운 커플 룩을 착용하는데, 중요한 모임에 파트너와 참석해야 할 때 참고하기 좋다. 윤승아는 모던한 블랙 &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했고, 김무열 역시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입어 더없이 근사한 룩을 연출했다. 완전히 똑같은 아이템을 착용하는 커플 룩보다 각자 다른 룩을 서로 어우러지게 매치해 조화로운 분위기를 냈다. 연말 모임에서 작정하고 꾸민 느낌이 부담스럽다면, 이들의 커플 룩을 추천한다.

#같은 옷 다른 느낌, 허니제이♥정담

@__honey.j__

@__honey.j__

자연스러우면서도 힙한 커플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댄서 허니제이와 남편 정담의 스타일을 참고하자. 이들은 언제나 컬러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같은 아이템을 비슷한 듯 다르게 스타일링한다. 같은 블루종 재킷일지라도 허니제이는 미니스커트와 블랙 부츠로 멋스럽게 매치했다면, 정담은 헐렁한 배기팬츠와 스타일링해 전반적으로 캐주얼한 감성이 느껴지는 커플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선글라스나 주얼리 등 볼드한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똑같은 커플 템으로 티 내는 방법이 식상하거나 낯간지럽다면 이들의 커플 룩에 도전해볼 것.

#특별한 날에는 블랙 & 주얼리, 차예련♥주상욱

@chayeryun

@chayeryun

드레스 코드가 있는 특별한 모임처럼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 가야 한다면 블랙을 기억하자. 배우 차예련과 주상욱 부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흘러넘치는 올 블랙 커플 룩을 선택했다. 차예련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블랙 드레스를, 주상욱은 올 블랙 슈트를 착용해 클래식 룩의 정수를 보여줬다. 두 사람 스타일이 더욱 특별해 보이는 이유는 바로 주얼리에 있다. 존재감 넘치는 볼드한 네클리스와 브로치를 매치해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올 블랙 룩에 광채를 더했다.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고 싶지만 특별한 대안이 없다면 ‘올 블랙+주얼리’ 공식을 기억할 것.

#드뮤어 룩의 정석, 김원중♥곽지영

@keemwj

@keemwj

모델 김원중과 곽지영 부부는 평소 스타일리시하면서 자연스러운 커플 룩을 선보여 어떤 커플이든 쉽게 따라 하기 좋다. 공식 석상이나 드레스 업이 필요한 자리에서도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룩을 선호하는 편. 김원중이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선택해 깔끔하고 클래식한 룩을 연출했다면, 곽지영은 차분한 그레이 컬러 드레스로 모던한 무드를 완성했다. 연말 모임에서 은은하게 돋보이고 싶거나 결혼식 하객 스타일이 고민일 때 이들의 커플 룩에서 힌트를 얻어볼 것.

#고수들의 믹스 매치, 김나영♥마이큐

@iammyq

@iammyq

방송인 김나영과 아티스트 마이큐는 연예계 대표 ‘패잘알’인 만큼 커플 룩도 다채롭고 감각적이다. 포멀 룩부터 캐주얼, 유니크, 빈티지 룩까지 각양각색의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는 중. 특히 비비드한 컬러도 세련되게 소화하거나 독특한 디테일이 있는 아이템을 곁들여 각자의 개성을 뽐낸다. 김나영이 그린 니트, 핑크 페더 스커트, 퍼플 스타킹 등 조화로운 컬러 플레이에 브라운 스웨이드 재킷으로 적절한 밸런스를 잡았다면, 마이큐는 상의를 블랙 & 화이트로 선택하고 구찌 로고 팬츠로 포인트를 더하는 등 세련된 믹스 매치 스타일을 완성했다. 평범하기보다는 패셔너블한 커플이 되고 싶다면 이들의 룩을 참고해보자.



#스포티 & 캐주얼, 전진♥류이서

@yiseo0913

@yiseo0913

친한 친구들이 모이는 편한 자리에서도 센스 있는 커플 룩을 뽐내고 싶다면 전진과 류이서 스타일이 제격이다.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로 맞추되, 류이서는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과 헐렁한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뒤 모자와 액세서리 등을 더했다. 전진 역시 스포티한 무드의 니트 카디건에 볼캡, 조거 팬츠를 착용하는 등 비슷한 코드로 통일했다. 가벼운 모임 자리가 있다면 수수해서 더 매력적인 두 사람의 커플 룩을 따라 해봐도 좋겠다.

#커플룩 #연말파티 #셀럽커플 #여성동아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