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g×2 3만4천원.
피붓결에 착 맞춘 새틴 밀착 쿠션. 피붓결 사이사이 예쁘게 물들이듯 얇게 밀착되어 텁텁함 없이 온종일 맑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35ml 4만9천원.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에 보습감을 더한 제품. 잡티세럼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히알루론산, 호호바 씨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더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150g 39만1천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보디 & 넥 크림.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와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오일 성분을 배합한 포뮬러가 바르는 즉시 녹아들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3.2g 1만8천원.
촉촉한 물 틴트처럼 가볍게 바르면 매끈하게 블러링된다. 베이스나 다른 립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뭉칠 수 있으니 맨 입술에 바를 것.
100ml 3만1천원.
콜라겐 워터 90.69%를 함유한 미스트. 즉각적인 수분 충전이 필요할 때 수시로 사용하면 풍부한 영양감과 촉촉한 광채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토너 혹은 에센스 대용으로 활용해도 좋다.
150ml 1만9천원.
수분을 가득 머금은 투명한 젤 타입으로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저자극 클렌저. 부드럽게 롤링하듯 메이크업을 녹여내면 번들거리지 않고 세안 후에도 땅김 없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0.9g×9 2만5천원.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공동 제작한 두 번째 제품. 9가지 색상으로 무화과를 연상케 하는 맑은 핑크와 코럴 컬러로 이루어졌으며 화사한 저채도의 음영 컬러를 담아냈다.
3.2g 1만6천원.
크리스탈라이츠 반짝반짝 글리터가 가득한 비주얼 그 자체로 예쁜 투명 립밤. 각질을 개선하고 수분을 꽉 잡아주는 보습 성분이 입술에 보호막을 만들어 온종일 물 먹은 듯 윤기를 머금은 촉촉한 입술을 느낄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은은한 글리터는 입술에 반짝임과 윤기, 볼륨감을 채워 바르는 순간 얼굴 전체에 조명이 반짝 켜지듯 화사해지는 효과가 있다.
100g 1만5천원.
두피와 모발,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고체 샴푸. 종이 포장재를 사용해 330ml의 샴푸 용기 제작에 사용되는 28g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를 얻었고, 11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에 약산성 포뮬러가 적용돼 스킨케어를 받은 듯 머릿결부터 두피까지 편안해지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발로 관리해준다.
50g 7천9백원.
오트밀 프리바이오틱스와 시카 성분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수분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라벤더와 일랑일랑 아로마 향으로 일상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사진제공 바닐라코 바이애콤 샤넬 아비노 아이소이 앰플엔 에뛰드 올마이띵스 이니스프리 클리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