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ath balm

So relaxing time

글 정세영 기자

2021. 11. 26

오감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향기와 온기가 그리워지는 계절. 따뜻한 물에 몸을 맡기고 서서히 풀어지는 입욕제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의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시간을 멋지게 쓴다는 것은 이런 사소한 일에서부터 시작된다.

1 닥터틸즈 퓨어 엡섬 솔트 소킹 솔루션 캐모마일 
입욕제는 물론 족욕에도 활용하기 좋은 배스 솔트다. 영국 엡섬 지방에서 발견된 염분이 없는 미네랄 소금인 엡섬 솔트가 주원료로 보디 워시, 클렌징 등에 섞어 스크럽제로도 활용 가능하다. 1.36kg 1만5천원.

2 아토팜 키즈 소프트 버블 배쓰밤 
아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버블 배스 밤으로 세정력은 물론 보습 효과까지 갖췄다. 새콤달콤한 과일 향과 풍성한 거품으로 가족 모두가 즐거운 배스 타임을 만끽할 수 있을 듯. EU 지정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가능 성분을 배제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120g 9천원.

3 록시땅 라벤더 포밍 배쓰 
아주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다. 식물성 포밍 베이스가 보디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줘 매끄러운 피붓결을 만들어준다. 은은하지만 무게감 있는 향이 특징으로 라벤더 밭에 와 있는 듯한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향기가 몸과 마음에 안정감을 심어준다. 500ml 3만9천원.

4 러쉬 산타스 매직 슬레이 
산타와 아기곰이 함께 썰매를 타는 모양으로 제작한 홀리데이 에디션. 따뜻한 물을 받은 욕조에 넣으면 옐로와 오렌지, 화이트 색상의 환상적인 컬러 플레이가 펼쳐진다. 베르가모트 오일에서 뿜어내는 상쾌한 향이 매력적인 제품. 250g 2만원.

5 산타마리아노벨라 올리오 다 바뇨 노떼 
하루의 고단함을 단숨에 풀어줄 럭셔리 배스 오일. 기분 좋은 오리엔탈 향이 은은하게 풍겨 아로마 테라피를 받은 듯하다. 목욕 시 1~2티스푼 정도만 넣어도 단숨에 욕실에 고급스러운 향이 가득 찬다. 60ml 9만8천원.



6 샤넬 샹스 오 땅드르 배쓰 밤 
구름처럼 몽글몽글 올라오는 우윳빛 버블과 은은하게 펼쳐지는 자몽, 모과, 재스민 향의 조합이 근사하고 우아한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샴페인 한 잔까지 곁들이면 비싼 값을 지불하지 않고도 집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호사일 듯. 10개 9만3천원.

7 밤코스메틱 로코 코코 버블 바스 
100% 핸드메이드로 완성하는 보디 전문 입욕제다. 화장품 방부제인 파라벤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일랑일랑 꽃 오일과 단향 오일이 함유돼 있다. 300ml 1만6천원.

사진제공 닥터틸즈 러쉬 록시땅 밤코스메틱 산타마리아노벨라 샤넬 아토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