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눈 호강 뷰티템

글 김지나

2021. 02. 05

뛰어난 제품력은 기본이고 예쁜 패키지로 바를 때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소장각 100% 뷰티템.

돌체앤가바나뷰티 샤이니시모 하이 샤인 립 라커

패션 하우스의 코즈메틱 브랜드답게 패션에서 영감 받은 화려한 패키지가 매력적인 돌체앤가바나뷰티. 이번 시즌에는 아이코닉한 세이크리드 하트 패턴의 립 라커로 여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패션 액세서리로도 손색없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선명한 발색과 빛나는 광채까지 립 라커 본연의 기능도 충실히 수행한다. 4.5ml 4만8천원.

딥티크 2021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

딥티크가 브랜드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패지키를 입은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을 출시한다. 3가지 베스트셀러 향인 베이, 휘기에, 로즈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은 감각적인 감성을 뽐내는 패키지 디자인이 매력적! 흑과 백의 대조를 강조한 그래픽 패턴에 각 향을 연상시키는 레드, 그린, 핑크 컬러의 로고 디자인을 더해 시각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190g 9만7천원.

더샘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각도에 따라 다르게 빛나는 이중 광채 펄을 강조하기 위해 조약돌을 모티프로 삼았다. 색상과 질감은 물론 실제 조약돌을 움켜쥔 듯한 그립감까지 고스란히 재현했다. 크림의 촉촉함과 파우더의 실키함을 구현해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4g 1만2천원.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데뷔탕트 컬렉션

사교계에 처음 데뷔하는 젊은 귀족 여성을 뜻하는 ‘데뷔탕트(Debutante)’의 스토리를 패키지에 담았다. 새로운 컬렉션의 첫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제품인 만큼, 리본 모티프와 고급스러운 골드, 아콰마린 컬러의 주얼 장식으로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기존보다 용량을 220% 늘린 대용량 사이즈로 눈가를 비롯해 탄력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55ml 22만원.

디올뷰티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디올 하우스의 헤리티지 코드인 카나주 패턴에 모던한 글로 바이닐 디자인을 더한 럭셔리 비주얼이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울트라 슬림 케이스로 제작해 휴대가 용이한 것도 포인트. 섬세한 컬러 피그먼트가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돈해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14g 8만4천원대.



나스 클로데트 컬렉션
어데이셔스 쉬어 매트 립스틱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랑수아 나스의 어머니이자 그녀의 첫 번째 뮤즈인 클로데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클로데트 컬렉션. 클로데트가 1970년대 즐겨 입었던 패션 아이템으로부터 영감 받아 하트, 클로버, 별 패턴의 사랑스러운 패키지를 완성했다. 어데이셔스 쉬어 매트 립스틱은 8가지 컬러로 구성되는데, 이 중 프랑수와즈와 이자벨은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러다. 3.5g 4만1천원대.

불리1803 봄 데 뮤제

립밤인데 마치 고체 향수가 떠오를 정도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컬러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니셜을 금박으로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가능하다.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제품으로 완성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특별할 수 있을까? 시어버터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력도 굿! 7g 5만2천원.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패키지에 펼쳐진 2021 팬톤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옐로) 색상의 감각적인 조화가 마치 현대 미술을 연상케 한다. 올해의 컬러를 다채롭게 담은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데일리는 물론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도 제격이다. 1.1g×12 4만5천원.

바이레도 아이섀도 키트 #사이오맨서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메이크업 제품이라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메이크업 라인.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건 반짝이는 골드 패키지가 돋보이는 아이섀도 키트다. 빗방울이 떨어질 때 수면에 이는 물결을 유려한 곡선으로 표현했는데, 오브제로 활용해도 좋을 정도로 매력적. 화장대에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 또한 간편하다. 1.2g×5 10만7천원.

이스라이브러리 와이즈 어웨이크닝 브라이트닝 토너

한의사 장동훈 원장과 공간 디자이너 양태오가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한방 화장품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의 제품. 그래서일까?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 건 절제미가 돋보이는 패키지다. 사각 보틀은 서재에 쌓여 있는 고서를, 둥근 뚜껑에는 돌의 형상을 담아 동양의 미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산수유 추출물, 노니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토너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충전해준다. 150ml 7만8천원.

샹테카이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

예쁜 패키지는 물론 착한 소비에 동참하고 싶다면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돕는 데 앞장서는 샹테카이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를 주목할 것. 올해는 제품 패키지에 아프리카 얼룩말과 회색관두루미 두 동물의 사진을 담아 확실한 존재감을 자랑한다. 각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브랜드에서 선정한 비영리 동물보호 단체에 기부될 예정. 화장품을 구매하는 동시에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돕는 착한 기부에 동참했다는 뿌듯함도 느낄 수 있다. 2.5g 7만5천원.

톰포드뷰티 로즈 프릭 립 컬러 사틴 매트 #투 다이 포

야생 장미 향으로 사랑받고 있는 톰포드뷰티의 로즈 프릭을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향수 보틀에서 영감 받은 패키지는 핑크와 블랙이 블로킹된 대조적인 컬러 매치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발색 피그먼트가 입술에 파우더리하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가 장시간 유지되는 것도 장점. 3.3g 6만4천원.

사진제공 나스 더샘 돌체앤가바나뷰티 디올뷰티 딥티크 바이레도 불리1803 샹테카이 오휘 VDL 이스라이브러리 톰포드뷰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