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 CHEEK
셔츠 커먼유니크.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오렌지 빛이 살짝 감도는 브라운 컬러로 물들인 치크 메이크업은 고혹적인 가을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세미매트하게 마무리한 베이스 메이크업 위에 크림 타입 블러셔를 광대뼈에서 볼 중앙까지 넓게 터치한다. 한 번에 많은 양을 바르려 하지 말고 얇게 여러 번 레이어링 해 투명한 수채화 발색을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 립은 블러셔와 비슷한 컬러로 입술 가득 채워 바른 뒤 면봉으로 립 라인을 스머징해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BURGUNDY BROWN LIP
재킷 아위. 네클리스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립 메이크업 하나로 시크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최적의 컬러는 버건디 브라운. 버건디 브라운 립 컬러를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비법은 보송하게, 베이스를 잡티 없는 매트 피니시 피부로 표현해주는 것. 입술산을 꽉 채워 깔끔하게 발라야 좀 더 세련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DEEP BROWN EYES
니트 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포근해 보이는 딥 브라운 컬러가 눈가를 물들였다. 매트한 텍스처의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 눈썹 뼈 바로 아랫부분까지 뭉치지 않도록 넓게 펴 바른다. 속눈썹은 밝은 브라운 컬러 마스카라로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하고, 입술도 같은 계열 립스틱으로 마무리한다.
GLOSSY BROWN LIP
원피스 메종마레. 이어링 앵브록스.
우아한 느낌의 누드 브라운 립 메이크업. 수분 함량이 높은 파운데이션으로 은은하고 반짝이는 윤광 피부를 표현하고, 볼 중앙에 누드 톤 블러셔로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한다. 포인트인 립은 누드 브라운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른 뒤 투명 글로스를 덧발라 촉촉한 텍스처를 연출한다.
사진 신유나의상협찬 메종마레 아위 앵브록스 커먼유니크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kate 스타일리스트 김수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