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ummer

퀴퀴한 땀 냄새 OUT! #여름 매너템

글 한지혜

2020. 08. 10

푹푹 찌는 날씨에 하루에 몇 번이나 찬물로 샤워하고싶은 생각이 간절하다면? 폭염 속 불쾌지수를 높이는 무차별 냄새로부터 지켜줄 작지만 든든한 지원군을 찾아야 할 때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향기롭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주는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1 덴티오 속가글 
마스크 속 구취 제거에 탁월한 캡슐형 가글. 씹거나 물로 삼키면 몸속부터 입안 가득 민트 향이 퍼진다. 낱개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4캡슐 1만1천원.

2 클라랑스 오 디나미쌍뜨 스프레이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가 피부에 활력을 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의 보디 트리트먼트 향수.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패키지가 특징이다. 100ml 6만2천원.

3 이솝 허벌 데오도란트
허브 향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로즈메리, 세이지, 유칼립투스 등 보태니컬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되어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50ml 3만9천원.

4 라이온코리아 냉감 테라피 쿨링 시트 #아이스 데오 시트
-5℃ 쿨링 효과로 열기를 즉각 식혀주는 보디용 쿨링 시트. 외출 중 땀 냄새가 신경 쓰이거나, 더위를 식히고 싶을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15매 4천9백원.

5 페디베어 풋 리프레싱 밤
바르는 즉시 발에 땀이 나지 않도록 도와주고, 프레시한 향으로 땀 냄새를 잡아주는 풋밤. 천연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75ml 3만5천원.



6 다비네스 헤어 리프레셔 
땀과 피지의 과도한 분비로 금방 기름지기 쉬운 여름에 제격인 아로마 향 모발 클렌징 스프레이. 천연 쌀 전분 파우더가 모발에 보습 작용을 하고 청결한 두피 상태로 만들어준다. 150ml 4만5천원.

7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 샴푸 유칼립투스 쿨링 
유칼립투스와 멘톨이 함유된 포뮬러로 시원한 쿨링 거품이 특징인 발 전용 샴푸. 항균 99%로 발의 세균부터 냄새까지 깔끔하게 없애준다. 510ml 1만2천9백원.

8 딥티크 바디 앤 홈 스프레이 플레르 드 뽀 보디 코롱 
패브릭과 룸 스프레이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프래그런스. 관능적인 머스크 향에 상쾌한 시트러스 노트를 더해 은은한 잔향을 선사한다. 200ml 13만5천원.

9 바이레도 선데이즈드 헤어 퍼퓸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수분을 지켜주는 헤어 퍼퓸. 만다린과 캘리포니아 오렌지의 싱그러운 향으로 시작해 화이트 머스크로 마무리되는 향이 매력적이다. 75ml 7만원대.

10 러쉬 보디 스프레이 더 콤포터 
달콤하고 은은한 잔향이 인상적인 보디 스프레이. 블랙 커런트와 상큼한 베르가모트 오일이 대표 성분으로, 화학 합성 보존제 없이도 신선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 200g 5만원.

사진제공 다비네스 덴티오 딥티크 라이온코리아 러쉬 바이레도 온더바디 이솝 클라랑스 페디베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