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yle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도 반한 서지혜 #OOTD

EDITOR 한지혜

2020. 06. 10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안방극장 접수에 나섰다. 지독한 첫사랑의 실패 후 연애 무감각증을 앓고 있는 우도희(서지혜)와 정신과 의사이자 음식치료사 김해경(송승헌)이 디너 메이트가 되어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서로의 매력에 빠지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로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B급 병맛 콘텐츠 제작을 고집하는 웹 콘텐츠 PD 우도희 역을 맡은 서지혜는 그동안 선보였던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와는 다른 엉뚱발랄하면서 내숭 없이 털털한 캐릭터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통통 튀는 매력 부자 우PD의 패션 정보가 궁금하다면 주목할 것!

#럭셔리 끝판왕 메탈릭 드레스 룩

메탈릭한 플로럴 패턴이 매력적인 드레스, 3백97만원, 생로랑.

메탈릭한 플로럴 패턴이 매력적인 드레스, 3백97만원, 생로랑.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이는 메탈릭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서지혜의 제작발표회 룩. 자칫 잘못 입으면 과하거나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메탈릭 아이템을 실생활에서 도전하고 싶다면 상반되는 매력의 클래식한 아이템과 과감하게 매치할 것.



#매일 입고 싶은 니트 카디건 룩

레오퍼드 패턴 모헤어 카디건, 13만9천원, 비바스튜디오.

레오퍼드 패턴 모헤어 카디건, 13만9천원, 비바스튜디오.

극중 서지혜가 즐겨 입는 아이템은 편안한 니트 카디건. 특히 레오퍼드 패턴 니트 카디건은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레이어드 룩을 완성해 줄 효자 아이템이다. 서지혜처럼 미니멀한 룩 위에 걸쳐 포인트로 활용해도 좋고, 구조적인 디자인의 스커트, 비비드한 컬러 원피스와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강조해도 좋을 듯!





#생기 가득한 트렌치코트 룩

체크 더블 브레스티드 트렌치코트, 38만5천원, 인스턴트펑크.

체크 더블 브레스티드 트렌치코트, 38만5천원, 인스턴트펑크.

발랄하고 경쾌한 체크 패턴 아우터로 완성한 데일리 룩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활동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 에디터가 추천하는 조합은 할머니 옷장에서 꺼낸 것 같은 빈티지한 블라우스와 매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하는 것! 연출법에 따라 얼마든지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니 취향대로 즐길 일만 남았다.



사진제공 ‘저녁 같이 드실래요’ 홈페이지 비바스튜디오 생로랑 인스턴트펑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