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파격적인 연기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배우 김희애. 평온한 가정과 지위, 명성을 모두 가진 완벽한 커리어우먼 지선우 역을 맡아 매회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가 특유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매회 따라 입고 싶은 우아한 룩의 모범 답안을 보여주고 있다.
다정한 아빠이자 완벽한 남편이라는 가면을 쓴 채 불륜을 저지르는 남편을 향한 김희애의 섬세한 감정 연기만큼이나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패션 매력을 모았다.
사진 뉴스1 디마코 ‘부부의 세계’ 화면 캡처
다정한 아빠이자 완벽한 남편이라는 가면을 쓴 채 불륜을 저지르는 남편을 향한 김희애의 섬세한 감정 연기만큼이나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패션 매력을 모았다.
과감한 블랙 드레스, 알렉산더 맥퀸
드라마 제작 발표회 포토월에 등장한 김희애! 춤추는 여자의 모습을 스케치한 프린트와 풍성한 소매가 특징인 V라인 드레스, 블랙 와이드 벨트로 과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알렉산더맥퀸 댄싱 걸 미디 드레스. 3백2만원(왼쪽). 알렉산더맥퀸 송아지 가죽 소재의 와이어 벨트. 1백58만원.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 발렌티노
제작발표회 기자간담회에서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플리츠 디테일 셔츠 드레스와 태슬 장식 로프 벨트로 마무리한 올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발렌티노 테크니컬 포플린 셔츠 드레스. 가격미정(왼쪽). 발렌티노 오버사이즈 태슬 장식 로프 벨트. 가격미정.
심플한 데일리백, 조이그라이슨
어떤 룩에도 활용 가능한 데일리 백을 찾고 있다면, 김희애가 블랙 재킷 룩에 매치한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 스퀘어 백을 놓치지 말 것.조이그라이슨 다비 토트 백 스몰 사이즈. 43만8천원.
클래식 룩에 어울리는 주얼리, 이에르로르
심플한 크림색 드레스와 센스 있는 주얼리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선보인 김희애. 가벼운 이브닝 파티 룩에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링 포인트다!이에르로르 에땅셀 14K 솔리테어 스퀘어 네크리스(왼쪽). 41만8천원. 이에르로르 노아이유 더블 써클 후프 이어링. 28만8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