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이 헤어 레시피 리페어링 헤어 슬리핑 팩. 100ml 1만2천원.
거친 모발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양이온 성분이 탄력 있게 빛나는 엔젤링 효과를 연출한다. 고영양 실크가 함유된 포뮬러가 모발을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보습력 뛰어난 판테놀 성분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도 촉촉하게 케어한다. 250ml 2만4천원.
2 이브로쉐 호호바 리페어 헤어 슬리핑 케어
잠자는 동안 효과적인 헤어 케어를 도와주는 헤어 슬리핑 마스크. 호호바 오일이 푸석한 모발,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 성분을 충전한다. 멜팅 크림 텍스처로 모발에 흡수가 빨라 베개에 유분이 묻을 염려가 없다. 150ml 1만4천9백원.
3 로웰 도노 컬 크레마
이민정, 수애의 애정템으로 알려진 제품,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하는 트리트먼트 크림이다. 오메가-6가 풍부하게 함유된 아르간 트리커넬 오일과 코코넛 오일 등의 천연 성분, 비타민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도 돕는다. 200ml 3만8천원.
4 엘라스틴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헤어 오일
손상 모발 속 빠져나간 단백질을 채워주는 부드러운 재스민 향 헤어 오일 세럼.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는 세 가지 아미노산이 손상모에 영양과 탄력을 주고, 단백질을 만드는 작은 생체 분자인 펩타이드가 모발을 탄탄하게 코팅한다. 150ml 1만5천9백원.
5 알터에고이태리 에코 미네랄 무스
손상된 모발에 천연 미네랄을 채우는 헤어 에센스. 미세 버블 타입으로 고르게 발리는 것은 물론 빠르게 흡수돼, 부드러움과 글로시한 윤기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150ml 4만9천원.
6 러쉬 노 드라우트
뭉침 없이 빠르게 유분을 잡아주는 파우더 제형의 드라이 샴푸. 주요 성분인 옥수수가루가 두피를 산뜻하게 하고, 자몽과 라임 오일의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기가 모발까지 보송보송하게 가꿔준다. 50g 1만2천원.
7 키엘 데미지 리페어링 헤어 에센스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것은 물론 근본적인 모발 강화를 도와주는 에센스. ‘생명의 나무’로 불리는 모링가 나무 오일이 약한 모발 섬유를 보호하고 영양분을 보충해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모발로 케어할 수 있다. 75ml 3만5천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러쉬 로웰 실크테라피 알터에고이태리 엘라스틴 이니스프리 이브로쉐 키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