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을 견디자, 건조한 가을이 찾아왔다. 내 아이의 피부 역시 덩달아 비상.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줄 풀 세트를 준비했다. 엄마 마음 그대로 읽은 듯 알차게 구성된 ‘알티야 오가닉스 뉴 오가닉 베이비 6종 세트’를 소개한다.
오가닉 베이비 워시 250ml 3만2천원
제품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자극 없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식물성 오일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오가닉 베이비 로션 125ml 2만 5천원
오가닉 베이비 밤 40ml 2만1천원
깨끗이 씻었다면 수분을 공급할 차례다. 로마 다마세나 증류수와 천연 보습제인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를 한층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베이비 로션. 목욕 후 3분 안에 톡톡 두드리듯 발라 흡수시키면 수분감은 2배. 그 위에 베이비 밤을 덧발라 수분 보호막을 씌우면 수분이 장시간 유지된다.
오가닉 베이비 마사지 오일 125ml 3만6천원
오가닉 수딩 마사지 오일 125ml 3만6천원
가끔은 스페셜 케어로 부족한 영양을 채울 것. 손에 베이비 오일을 덜고 비벼준 다음 열을 이용해 가볍게 마사지하면 피부 깊숙이 영양이 전달된다. 흡수력이 뛰어나 듬뿍 사용해도 침구에 묻어나지 않는 것이 제품의 장점. 아이와 피부를 맞닿는 엄마 역시 피부 관리에 주의해야한다. 임신 전, 후 모두 사용 가능한 수딩 마사지 오일은 피부 탄력 향상과 함께 보습막을 강화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오가닉 베이비 카밍 미스트 125ml 1만9천원
아이를 단잠에 빠져들게 할 천연 미스트 제품. 유기농 꽃잎과 로즈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준다. 제품에 함유된 라벤더 오일은 깊이 잠들지 못하는 아이에게 진정 효과를 줘 숙면을 유도한다. 잠들기 전 보디뿐만 아니라 옷과 침구에 함께 뿌려 사용하면 효과만점.
New! 내 아이를 위한 피부 지킴이
알티야 오가닉스 ‘뉴 오가닉 베이비 라인 6종 세트’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가 오가닉 베이비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라인은 유기농 원료에서 추출한 100% 천연 성분으로 신생아는 물론 알레르기성 민감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5종 세트(오가닉 베이비 워시, 오가닉 베이비 밤, 오가닉 베이비 마사지 오일, 오가닉 수딩 마사지 오일, 오가닉 베이비 카밍 미스트) 외에 신제품 오가닉 베이비 로션을 추가해 씻는 것부터 바르는 것까지 내 아이의 피부를 더욱 세심하게 관리해준다. 까다로운 미국 농무부 USDA 인증을 받은 제품.
피부과 전문의 김세연은…
차앤박피부과 건대입구점 원장. 카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카톨릭대학교 부속 성모병원 피부과전공의로 일했다. 현재 대한 피부과의사회와 아토피 피부염 연구회 정회원이자, 차앤박피부과 건대입구점 전문의로 일하고 있다.
글·안미은<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labrida@hanmail.net>
사진·문형일<동아일보 출판 사진팀>
도움말·김세연<차앤박피부과 건대입구점 대표원장, 피부과 전문의>
도움주신 곳·알티야 오가닉스 070-4801-6331, www.ourplace.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