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청순미를 벗고 시크한 차림으로 행사장에 나타난 그녀들. 다른 여배우와 확연히 구분되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았다. 그녀들이 제안하는 '화이트 시크 룩' 공개!
매 시즌 변치 않는 사랑을 받고 있는 컬러 화이트! 화이트가 청순하기만 할 거라는 고정관념은 버릴 것.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셔츠와 재킷, 팬츠를 잘 활용하면 얼마든지 시크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블랙 색상의 클러치와 아찔한 굽의 킬힐을 더하면 세련된 감각의 화이트 룩이 완성된다.
신민아
긴 머리를 과감히 자르고 행사장에 나타난 신민아. 실키한 소재의 프린트 셔츠에 풍성한 셔링이 돋보이는 배기팬츠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셔츠를 팬츠 안에 넣고 입어 팬츠의 볼륨감을 더욱 살린 것이 스타일링 팁. 여기에 블랙 클러치와 슈즈로 컬러를 대비시켜 세련미를 더했다.
문채원
절제미를 살린 모던 화이트 룩으로 시선을 끈 문채원. 시스루 톱에 재킷을 받쳐 입고, 스키니진을 매치해 그만의 감각적인 올 화이트 룩을 연출했다. 디테일이 거의 없는 모던한 재킷이 시크한 분위기를 더한다. 별다른 액세서리는 하지 않고, 메탈릭 소재의 슈즈로 포인트를 주며 시크하게 마무리.
글·안미은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사진·CJ 엔터테인먼트 02-371-5501 엠리미티드 02-306-7033 / 기사제보 wdstyle123@gmai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