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들의 달콤한 변신! 동안 스타일의 일등공신 ‘베이비펌’은 대한민국 남자 아이돌의 영원한 0순위 헤어 스타일이다. 정규 앨범 ‘파이브 트레져 박스’로 컴백한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 역시 사랑스러운 ‘베이비펌’의 대표적 아이콘. 그의 헤어 스타일을 담당한 진이(강호 더 레드카펫 헤어 디자이너)씨가 그 노하우를 공개했다.
COLOR
본래 피부가 하얀 편이지만, 컬러를 더해 맑은 피부톤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 가을의 계절적 특성과 밝은 분위기의 노래에 맞게 골드빛의 밝은 브라운 컬러로 염색했다.
PERM & STYLING TIP
모근부터 섬세한 웨이브를 넣어 볼륨감을 살린다. 정돈된 스타일보다는 서양 아기들의 자연스러운 곱슬머리처럼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살릴 것.
집에서 관리할 때 뜨거운 바람으로 머리를 말리면 컬이 살아나지 않고 부스스해 보이므로 찬바람으로 머리를 거꾸로 잡아 원하는 컬 방향으로 가볍게 말려준다.
웨이브 전용 크림을 발라 드라이하면 좀 더 가볍고 깨끗한 컬이 만들어질 수 있다.
PLUS
헤어 컬러가 밝은 편이기 때문에 너무 과하거나 과장된 액세서리를 사용하기 보다는, 스터트 징이 박힌 머리띠처럼 무게감이 있고 차가운 느낌의 액세서리로 밸런스를 맞춘다.
글 · 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한혜은<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hye-eun27@hanmail.net>
도움주신 곳 · 강호 더 레드카펫 02-516-8502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