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OWDER ROOM

워너비 메이크업 제품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기획 · 김성은 프리랜서

2015. 06. 03

수많은 화장품 중에서도 여성들의 마음을 가장 설레게 하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미 갖고 있는 아이템과 비슷해도 약간의 컬러와 반짝임의 차이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 회원들이 선정한 6월의 히트 아이템은 나를 아름답게 변신시켜주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워너비 메이크업 제품
1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젤 플렉시 7ml 3만2천원 올해 립 메이크업 트렌드는 윤기 있는 입술이다. 메이크업포에버는 젤 네일의 풍부한 광택, 발색, 놀라운 지속력을 립 제품에도 적용시켰다. ‘젤 플렉시’란 이름의 이 아이템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이 반사돼 광택감이 풍부하며, 립 라인의 굴곡에 맞춘 애플리케이터 덕분에 라이너 없이도 깔끔하게 바를 수 있다. 한 번 바르는 것으로 밀착력, 지속력 모두 뛰어나 립스틱, 립래커, 글로스, 틴트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누드 톤부터 비비드 컬러까지 12가지로 다양하게 출시됐다.

2 로레알파리 미스 망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8.3ml 1만9천원대 인형처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아찔한 컬링과 14배 볼륨이 더해져 3D 입체 눈매를 만들어준다. 한국인 눈매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깃털 브러시가 특징. 물이나 땀, 피지에도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더운 여름철 판다 눈 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눈매를 크고 또렷하게 연출해줘 유난히 속눈썹 숱이 적거나 처지는 파우더룸 회원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 제품이다.

3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SPF40 PA+++ 30ml 8만3천원대 파운데이션 추천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브랜드가 바로 바비브라운. 물광 피부 열풍의 주인공이던 물광파데(루미너스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를 비롯, 바비브라운에서 히트시킨 파운데이션만 해도 한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 올해 4월에 출시된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은 피부 에너지를 높여주는 동충하초를 비롯해 세럼 성분을 담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을 모두 갖췄다.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유지돼 건성 피부 회원들에게 인기가 특히 높다.

4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2.5g×3 9천원 예전부터 꾸준히 인기 있던 스킨푸드의 립 앤 치크가 리뉴얼되어 출시됐다. 볼과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할 수 있는 크림 타입 립 앤 치크용 멀티 밤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며 발색력이 뛰어나다. 오렌지, 딸기, 방울토마토, 무화과 등 4종류가 있으며, 그중 톡톡 튀는 상큼한 컬러로 구성된 방울토마토가 가장 인기. ‘세가지맛’이란 제품명답게 오렌지 추출물, 딸기씨 오일, 토마토씨 오일, 무화과 추출물이 함유됐다. 손가락이나 브러시, 스펀지를 이용해 입술 전체와 웃었을 때 볼록 튀어나온 양쪽 볼 위에 고르게 펴 바른다.

5 나스 크리스토퍼 케인 네오 뉴트럴 컬렉션(립그로스 크리스토퍼 케인 6ml 3만6천원, 블러쉬 크리스토퍼 케인 4.5g 4만원, 일루미네이팅 멀티플 크리스토퍼 케인 14g 5만5천원, 싱글 아이섀도 2.2g 3만5천원, 듀오 아이섀도 4g 4만9천원)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출시되자마자 완판을 기록해온 나스. 이번에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케인과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컬렉션은 블랙 컬러 패키지에 핫핑크 컬러로 새겨진 나스 로고부터 뷰티 피플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눈에 띄는 밝고 대담한 네온 컬러와 이를 보완하는 누드 컬러의 조합이 매력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4가지 컬러로 선보인 립글로스는 보기엔 톡톡 튀는 컬러지만, 실제로 입술에 바르면 피부에 잘 어우러진다. 립글로스, 블러셔, 일루미네이팅 멀티플, 아이섀도 4가지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이달의 TOP 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