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erfect Body Care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유자로 시작하는 반짝반짝 윤광 보디 케어

기획ㆍ신연실 기자 | 진행ㆍ김성은 프리랜서 | 사진ㆍ현일수 기자

2014. 07. 30

여름철 날씨는 습하고 끈적한데도 오히려 피부는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일쑤다. 땀을 많이 흘려 샤워를 자주 하는 데다 피부에 남는 끈적임이 싫어 보디 제품을 생략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 요즘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보디 케어 제품을 아직 고르지 못했다면 주목하자.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반짝이는 윤광 보디 피부를 만들어줄 제품이 등장했다.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상큼한 향, 생기 가득한 유자

유자 에센셜 오일은 유자 과일 100kg에서 단 100g만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시트러스계 에센셜 오일 중에서 가장 고가의 귀한 성분으로 꼽힌다. 더불어 시트러스계 나무는 열매뿐 아니라 잎과 가지도 특유의 향을 머금고 있는데,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에는 유자 에센셜 오일을 포함해 유자나무와 가지에서 추출한 유자 프티그랑의 향취를 재현한 상큼한 향까지 담아 여심을 사로잡는다. 이는 겨울이 제철인 고흥의 유자 열매 본연의 향과 푸른 잎ㆍ나뭇가지의 향을 직접 포집ㆍ분석해 만든 것으로, 상큼하면서도 쌉싸름한 유자의 향은 물론 신선한 잎과 마일드한 나뭇가지의 향이 조화롭게 블렌딩돼 아모레퍼시픽의 헤리티지 향으로 거듭나고 있다.

유자는 레몬의 3배, 사과의 25배에 달하는 비타민 C가 함유돼 있어 스트레스 감소 효과는 물론, 피로 회복과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준다. 한의학적으로는 서늘한 성질과 새콤한 향이 해열ㆍ항염에 도움을 줘 여름엔 체내 열을 식히고 겨울엔 감기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효능이 탁월하다. 따라서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은 잦은 샤워와 강한 냉방으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더하는 것은 물론, 독자적인 향을 통해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뜨거운 여름의 완벽한 보디 케어 라인이다.

산뜻, 촉촉, 반짝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세정력&보습력 갑!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 워시

피지, 땀, 자외선 차단제를 효과적으로 세정하는 젤 타입 보디 워시. 유자 오일 왁스 복합 성분이 피부에 남은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며,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더하고 활력을 부여한다. 400ml 1만4천원대.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스마트한 각질 제거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 워시

기존 스크럽 제품과 달리 스크럽과 보디 워시가 합쳐진 2in1 제품으로 각질 제거와 보디 세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천연 호두 스크럽이 자극 없이 효과적인 각질 케어를 돕고, 샤워 중 부드럽게 터지는 파파인 효소 캡슐이 피부를 더욱 매끄럽게 가꾼다. 400ml 1만4천원대.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윤광 보디 피부를 위한 초석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 로션

바르는 즉시 끈적임 없이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여기에 상쾌한 향까지 더해져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청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삼의 피부 활력 효과와 유자의 피부 생기 효과를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 350ml 2만원대.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촉촉한 발림성, 톤 보정 효과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선 크림 SPF50 PA+++

시원하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자외선 차단제. 땀과 물에도 잘 견뎌 야외 활동 및 물놀이에도 효과 만점이다. 복숭아 컬러로 피부톤도 깔끔하게 정리되며 은은한 광채가 나 보디에 바르면 피부가 더욱 탄력있어 보인다. 80g 1만4천원대.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안개 분사 자외선 차단제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선 미스트 SPF35 PA++

가볍게 뿌려서 피부에 도포하는 스프레이 타입 자외선 차단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를 내 야외 활동 시 목, 팔, 다리 등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부위에 바르기 좋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하다. 120g 1만9천원대.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보습과 더불어 상쾌함까지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 미스트

향수와 수분 미스트를 따로 쓰는 불편함 없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미스트. 가볍게 뿌린 후 도포하면 끈적임 없이 즉각적으로 수분이 공급되면서 상쾌한 유자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역립 분사 펌프 용기에 담겨 있어 등이나 허벅지 뒤쪽 등 혼자 분사하기 힘든 부분까지 편하게 분사할 수 있다. 200ml 1만4천원대.

★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BEST 3 사용해보니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 워시

테스터 김명숙(31)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호두 스크럽이 들어 있다는 소리에 혹시 입자가 거칠지 않을까 걱정했어요. 한데 입자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부드러워 깜짝 놀랐답니다. 피부 자극이 전혀 없어 매일 샤워하는 여름철에 딱!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 보디 워시보다 훨씬 개운한 느낌이 들고, 샤워하고 나면 즉각적으로 피부결이 부드러워진 게 느껴져 따로 보습제를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였고요.”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 로션

테스터 조수현(35)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여름철 무더위로 씻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보디 제품 사용량도 늘어나는데, 그때마다 드는 고민은 ‘좀 더 산뜻하고, 더 빨리 흡수되면서 촉촉함은 오래 남는 제품 없을까?’ 하는 거죠. 이런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준 제품이 바로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 로션이에요. 일단 끈적임 없고 흡수 속도가 빨라 샤워 후 바로 겉옷을 입어도 무리가 없고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돼요. 피부에 은은하게 광채가 돌아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보여서 다리나 팔 등 노출이 잦은 부위에는 일부러 한 번씩 더 바르고 외출할 정도죠. 처음엔 다소 강한 게 아닌가 했던 유자 향도 제품이 흡수되고 나면 은은하게 감돌아 따로 향수를 뿌릴 필요도 없답니다.”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선 크림 SPF50 PA+++

테스터 한아름(31)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상큼한 유자 향이 인상적인 자외선 차단제예요. 제형이 묽은 편은 아닌데 제품 자체에 수분감이 상당히 높아 발림성이 좋아요. 복숭앗빛 컬러는 피부에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런 윤기를 주는 정도라 얼굴은 물론 팔다리에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어요.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여러 번 덧바르기 좋고, 여러 번 덧바른 후에도 답답함이나 끈적임 전혀 없고요. 메이크업이 오히려 착! 밀착되는 느낌. 무더운 날 송글송글 맺히던 땀에도 제품이 무너져 내리지 않아 대만족이에요!”

문의ㆍ일리(080-023-5454 www.illi.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