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nti-aging Beauty

시슬리 안티에이징 세럼

피부 노화 다각도로 막는 멀티플레이어

기획·한여진 기자 사진·문형일 기자 어시스트·정미진

2011. 08. 03

거울을 볼 때마다 축 처진 턱선과 탄력 잃은 피부가 고민이라면 시슬리 안티에이징 라인에 주목하자! 피부에 탄력을 더해 얼굴이 한층 작고 어려 보인다.

시슬리 안티에이징 세럼


식물성 성분이 젊음을 되돌려주는 시슬리아 세럼 3
나이가 들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처져 얼굴 라인이 두루뭉술해진다. 둥근 얼굴형은 목이 두꺼워지고 마르거나 각진 얼굴은 볼이 움푹 꺼지기도 한다. 피부는 점점 얇아지고 탱탱함이 점차 감소한다. 따라서 20대 중반부터는 안티에이징에 꾸준히 신경 써야 한다. 피부 탄력을 더하는 시슬리아 글로벌 퍼밍 세럼과 주름을 개선하는 시슬리아 데일리 라인 리듀서, 검은 스폿을 없애주는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는 피부 타입이나 얼굴 부위에 상관없이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화학성분이나 방부제, 인공색소가 들어 있지 않고 나무와 꽃, 과일, 향료 식물에서 추출한 순수 식물 성분을 원료로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바르면 피부 시간을 되돌려 탱탱하고 밝은 젊은 피부로 만든다. 특히 ‘시슬리아 글로벌 퍼밍 세럼’은 진피 속 엘라스틴을 활성화시켜 얼굴 윤곽을 탄력 있게 리프팅해 꾸준히 사용하면 작고 어린 얼굴로 만들어준다.

시슬리 안티에이징 세럼


Anti-aging Solution 1 퍼밍
시슬리아 글로벌 퍼밍 세럼
딜 추출물이 진피 엘라스틴을 활성화시켜 얼굴 윤곽을 탱탱하게 만들고 아프리카에 서식하는 타이거 너트 추출물과 파디나 파보니카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더해 얼굴 전체의 볼륨감을 높인다. 유기농으로 재배한 호밀과 귀리씨에서 추출한 성분은 리프팅 효과가 있어 얼굴 윤곽선을 날렵하게 만든다. 콩, 꽈리꽃받침, 은버드나무 성분 등은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 노화를 막는다. 아침과 저녁 얼굴과 목 전체에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바르고 손가락 마디와 주먹을 이용해 근육 마사지를 해 흡수를 돕는다. 30ml.

Anti-aging Solution 2 링클케어
시슬리아 데일리 라인 리듀서
4주간 꾸준히 사용하면 얼굴의 미세 주름이 감소되는 안티 링클 트리트먼트. 섬유아세포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파디나 파보니카 추출물이 히알루론산 생성을 도와 피부 탄력과 보습력을 높인다. 밀단백질과 라타니, 양지꽃, 포도덩굴 성분이 피부를 즉각적으로 매끈하게 가꾼다. 마조람과 라벤더 에센셜오일은 피부 세포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30ml.



Anti-aging Solution 3 안색개선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
피부의 검은 스폿을 개선해 피부톤을 맑고 빛나게 만드는 안색 개선 에센스. 선인장꽃 추출물이 피부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한련화, 백뽕나무, 골무꽃, 꽈리꽃 추출물이 잡티를 완화하고 제라늄, 로즈우드, 라벤더 에센셜오일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든다. 매일 아침저녁 2~3번 펌핑해 얼굴과 목에 바른다. 30ml.

문의·시슬리(080-549-0216)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