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ATURAL BEAUTY

웰코스 더 퍼스트 그린티 스킨케어

발효 녹차 성분이 피부 맑고 촉촉하게!

진행 박혜영 사진 문형일 기자 || ■ 문의 웰코스(080-761-5432 www.welcos.co.kr)

2010. 10. 08

녹차 성분은 손상된 피부 세포 재생 및 피부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보습력이 뛰어나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첫물 녹차를 전통 발효시켜 만든 ‘더 퍼스트 그린티’ 라인은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건조한 피부에 자연이 주는 선물이다.

웰코스 더 퍼스트 그린티 스킨케어


피부로 마시는 차
항암 효과, 항산화 작용은 물론 다이어트에 이르기까지 녹차의 효능은 일일이 꼽을 수 없을 정도다. 게다가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부기를 가라앉히며 진정·세정 효과가 있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꾼다. 녹차 중에서도 첫물 녹차는 일 년에 한 번, 첫 번째로 수확한 것으로 몸과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각종 유효 성분이 풍부해 녹차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여긴다. 첫물 녹차에서 얻은 폴리페놀 성분인 EGGG는 비타민 E보다 2백 배 이상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어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합성을 촉진, 피부 세포 수명 주기를 연장한다. 2004년 첫물 녹차를 폼클렌징, 클렌징크림 등 클렌징 제품에 사용한 것을 시작으로 기초 화장품, 색조 화장품에 응용한 자연주의 화장품 웰코스에서 올해 녹차 성분을 강화한 ‘더 퍼스트 그린티 라인’을 선보인다.

발효 첫물 녹차로 만든 더 퍼스트 그린티
삼국시대에 처음으로 녹차가 재배됐다는 경상남도 하동은 남도의 모든 혈류가 관통하는 지리산에 위치해 구름과 안개, 토질 등 모든 환경이 차나무가 성장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 퍼스트 그린티는 하동에서 재배된 첫물 녹차만을 사용하고 하동녹차연구소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만든 우수한 녹차 성분을 화장품에 13% 이상 담아냈다. 지리산 대자연의 맑고 청명한 기운이 제품에 고스란히 담겨 있는 것.
더 퍼스트 그린티는 하동의 녹차 중에서도 곡우 5일 전에 채취한 아주 여린 녹차잎으로 만든 첫물 녹차인 우전(雨前)을 사용했다. 우전은 부드럽고 향이 강하며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녹차 중에서 으뜸으로 여긴다. 또한 우리 전통의 발효 과정을 통해 녹차 속에 함유된 성분들의 효능을 높이고 피부에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했다. 발효 공법으로 모이스처라이징 효능을 강화시켜 피부도 오래도록 촉촉하게 만든다. 항산화 효과가 있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고 비타민과 카테킨 등의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웰코스 더 퍼스트 그린티 스킨케어


1 더 퍼스트 그린티 모이스처 효 에센스 수분감이 풍부한 모이스처 에센스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든다. 40ml.
2 더 퍼스트 그린티 모이스처 효 아이크림 예민한 눈 주위에 부드럽고 빠르게 스며드는 안티에이징 크림. 30ml.
3 더 퍼스트 그린티 모이스처 효 크림 발효 녹차를 통해 강화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꾼다. 50ml.
4 더 퍼스트 그린티 모이스처 효 스킨 녹차 성분이 피부결을 한층 매끄럽게 정돈시키며 풍부한 영양을 더하는 에센스 타입 스킨. 150ml.
5 더 퍼스트 그린티 모이스처 효 에멀션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만든다. 150m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