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1
긴 생머리+내추럴 메이크업
곧게 뻗은 긴 생머리는 단아하고 청순한 느낌을 준다. 모발에 약간의 수분이 남아 있을 때 드라이어를 이용해 말리고, 롤빗을 이용해 볼륨을 준다. 헤어 젤로 마무리해 모발에 윤기를 더한다. 양옆 머리를 약간씩 잡아 꼬아준 후 뒤로 모아 묶으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긴 생머리에는 내추럴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피부는 도자기처럼 매끄럽게 표현하고, 아이 메이크업은 사랑스러운 핑크톤으로 연출해 순수하고 깨끗한 느낌을 강조한다.
Step 1 머리카락을 적당히 잡아 롤빗 위에 가지런히 올린다. 드라이어를 머리카락 위에 대고 뿌리에서부터 원을 그리듯이 롤빗을 아래로 내린다. 드라이어를 가까이 대면 모발이 상하므로 4~5cm 정도 간격을 둔다.
Step 2 머리 끝 부분은 롤을 굴리면서 약간의 시간을 두고 천천히 빼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든다.
Tip 모발에 10~20% 정도 수분이 있는 상태에서 드라이 해야 윤기가 난다.
Style 2
웨이브 헤어+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드라이어를 이용하면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 수 있다. 이때 턱선부터 컬을 만들면 얼굴이 갸름해 보이고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난다. 웨이브 헤어는 반만 묶어 업스타일을 연출하거나 느슨하게 묶어도 예쁘다. 웨이브 헤어에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또렷한 인상을 만든다. 눈밑 언더라인까지 아이라이너를 그려 깊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고, 핑크 글로스를 이용해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Step 1 머리카락을 적당히 잡아 롤빗 위에 가지런히 올려놓은 후 드라이어로 열을 가하면서 뿌리에서부터 롤을 굴리듯이 내린다. 머리카락 끝 부분을 얼굴 안쪽으로 굴리면서 열을 가해 볼륨을 준다.
Step 2 롤빗을 굴리면서 턱선까지 내리고, 턱선 부분 머리카락부터 끝까지 머리카락이 꺾이지 않도록 롤빗에 감은 후 열을 가해 컬을 만든다.
Step 3 얼굴 안쪽으로 롤빗을 굴리듯이 빼면 웨이브 헤어가 자연스럽다.
Style 3
세팅기 이용한 웨이브 헤어+스모키 메이크업
세팅기를 이용해 만든 웨이브 헤어는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눈썹 라인에서부터 볼륨 있는 컬을 만들면 화려해보인다. 웨이브가 많아 답답해 보인다면 머리 위쪽으로 모아서 묶고 머리카락을 땋은 후 틀어 핀으로 고정시키면 자연스러운 업스타일이 된다. 화려한 웨이브 헤어는 브론즈 컬러로 연출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찰떡궁합! 브론즈 컬러에 블랙 컬러를 더해 눈매를 부드럽게 만든다. 아이라인은 눈밑까지 꼼꼼하게 채워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고 입술은 누드톤 립글로스로 마무리한다.
Step 1 왼손으로 모발을 10cm 길이로 길게 잡고, 오른손은 세팅기를 잡는다.
Step 2 왼손으로 머리카락 윗부분부터 끝까지 세팅기에 꼬듯이 돌돌 만다. 깔끔한 컬을 만들려면 세팅기는 움직이면 안된다. 모발이 일정한 모양으로 꼬아져야 컬이 깔끔하다.
Step 3 컬이 많이 들어가는 스타일은 부해 보일 수 있으므로 옆 부분은 볼륨을 살리지 않는 것이 자연스럽다. 세팅기를 사선으로 두고 머리카락을 세팅기 중심부에 넓게 말아 자연스러운 컬을 만든다.
Style 4
업스타일+캐츠 아이 메이크업
업스타일은 얼굴이 갸름해 보이고 목선도 길어 보인다. 컬이 들어간 머리카락을 꼬아 핀으로 고정해 올리는 업스타일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최근 유행하는 빅 사이즈 헤어 액세서리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 업스타일에는 얼굴의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만드는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아이라이너를 눈초리까지 길게 빼 굵게 그려 눈을 또렷하게 만들고,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한다. 입술은 강렬하고 섹시한 느낌을 주는 버건디나 레드 컬러를 이용해 볼륨감을 준다.
Step 1 세팅기를 이용해 모발 전체에 웨이브를 준다. 앞머리는 삼각형 모양으로 잡아 두 갈래로 나눈다. 두 갈래의 머리카락을 X자로 교차한 후 앞머리 부분에 살짝 컬을 만들어 실핀으로 고정한다.
Step 2 양옆 머리는 손가락을 이용해 네 가닥으로 나눈 다음 꼬아서 한 가닥씩 실핀으로 고정한다.
Step 3 나머지 머리카락은 두 갈래로 나누어 X자로 교차한 후 꼬아 핀으로 고정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