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보리 컬러 티어드 미니 드레스에 밍크 숄과 롱 글러브를 매치해 포멀한 파티 룩으로 연출했다.
구슬이 장식된 아이보리 컬러 새틴 드레스 49만8천원 지고트. 와인 컬러 밍크 숄 1백56만원 올리비아로렌. 블루 보석 드롭 이어링 17만5천원 스톤헨지by모자익. 클러치백 5만원대 악세서라이즈. 블랙과 골드 컬러가 믹스된 펌프스 20만원대 발렌시아가by금강. 장갑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2 폭스 퍼는 화려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매직 아이템. 타이트한 새틴 스커트에 핑크 컬러 폭스 퍼 재킷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섹시하게 연출했다.
폭스 퍼 재킷 1백28만원 지고트. 구슬목걸이가 장식된 머스터드 컬러 블라우스 15만9천원 발렌시아. 페이즐리 프린트의 새틴 스커트 29만8천원 데코. 블랙 컬러 드롭 이어링 8만9천원 스톤헨지by모자익. 블랙 컬러 페이턴트 소재의 시계 10만원대 해리메이슨.
3 캐주얼한 느낌의 벨티드 재킷에 여성스러운 리본 장식 블라우스와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믹스매치했다. 블랙 컬러 레이스 장갑과 지브라 패턴 이어링이 화려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골드 펄 장식의 벨티드 블랙 퍼 재킷 1백만원대 샤트렌. 블랙&화이트 컬러로 프린트된 새틴 소재 리본 블라우스 13만8천원 아니베팜므. 머스터드 컬러의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12만9천원 발렌시아. 지브라 프린트의 이어링 10만원 마리앤제이. 레이스 장갑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4 헤어 길이가 짧은 퍼 의상은 파티웨어뿐 아니라 데이웨어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비비드한 컬러의 이너웨어에 연핑크색 퍼 재킷을 매치, 산뜻하고 고급스러워 보인다.
네크라인에 보석이 장식된 핑크색 퍼 재킷 25만7천원 샤트렌. 오렌지색 러플 블라우스 9만9천원 올리비아로렌. 블루 컬러의 티어드 스커트 19만9천원 나이스크랍.
5 퍼 베스트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원피스나 스커트부터 캐주얼한 데님 팬츠, 하프 팬츠까지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너웨어를 모두 블랙으로 통일하고 베이지 컬러의 퍼 베스트를 덧입어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블랙 컬러의 레이스 블라우스 20만원대 샤트렌. 보석 브로치가 달린 양모 소재의 베이지 퍼 베스트 99만8천원 BNX. 블랙 모직 팬츠 10만원 나이스크랍. 레드 토트백 20만원대 헤리티지by금강. 반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6 파티웨어라고 해서 꼭 스커트만 고집할 필요는 없다. 이번 시즌 유행인 골드 컬러 스트레이트 팬츠에 밍크 재킷,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의 파티 룩으로 연출했다.
블랙과 블루 컬러가 믹스된 밍크 재킷 3백60만원 올리비아로렌. 화려한 목걸이와 시폰 소재의 러플 장식 터틀넥 35만8천원 지고트. 골드 컬러의 새틴 팬츠 27만8천원 데코. 드롭 펜던트 귀고리 10만원대 해리메이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