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결점은 커버하고 자연스럽게 광택을 살려주는 하이 데피니션 파운데이션. 30ml 5만원 메이크업포에버.
피부의 모공, 작은 잡티 하나까지 담아내는 고화질(HD) 텔레비전을 시작으로 몇천만 화소를 넘나드는 디지털 카메라까지, 요즘 디지털 기기들의 트렌드는 바로 하이데피니션(HD: High Definition, 고화질)입니다. 이러한 기기들 탓에 메이크업 분야에서도 ‘HD메이크업’이라는 새로운 키워드가 생성됐답니다. 제아무리 고화질이라도 피부 결점을 찾을 수 없도록 영특한 메이크업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지요. HD메이크업에서 핵심이 되는 제품은 단연 파운데이션! 발 빠른 뷰티 브랜드들은 이미 HD에 대응할 수 있는 ‘천하무적’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답니다. 하나같이 피부 결점을 완벽히 커버해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이에요. 에센스처럼 가벼운 질감에 미세한 펄 입자도 들어 있어 화장이 두꺼워 보이지 않고 오히려 환하게 빛을 발하지요.
얼마 전, 오랜만에 만난 스타일리스트의 잡티 없이 환해진 얼굴에 놀라 비결을 물었더니 대답 대신 파우치에서 제품 하나를 꺼내보여주더군요. 요즘 패션 피플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는 메이크업포에버의 ‘하이데피니션 파운데이션’이었어요. 소문만 듣다 직접 써보니 차이를 알겠더라는 그의 평은 사뭇 진지했답니다. 이외에 디올의 ‘캡춰 토탈 HD 세럼 파운데이션(SPF15)’이나 시세이도마끼아쥬의 ‘클라이막스 모이스춰 젤’, 크리니크의 ‘더마 화이트 리퀴드 메이크업(SPF15 PA++)’, 슈에무라의 ‘페이스 아키텍트 스무딩 플루이드 파운데이션’도 그 효과가 소문난 HD메이크업용 파운데이션이에요. 잡티 없이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톤 연출까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싶다면 절대 놓치지 마시길!
일반 파운데이션으로 HD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기존 파운데이션에 미세한 펄감이 있는 베이스나 시머 제품을 소량 섞어 사용해 보세요. 얼굴에 펄이 뭉치지 않도록 브러시나 스펀지로 얇게 펴 발라주면 피부 커버는 물론 입체적인 얼굴이 완성된답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