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Look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면 소재 옷으로 캐주얼하게 연출하면 집 안은 물론 밖에서도 활동하기 편하다. 전체적으로 비슷한 계열의 컬러를 매치하면 세련된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아빠 라벤더와 화이트의 컬러 매치로 깔끔한 분위기를 냈다. 피케 티셔츠, 면 팬츠 각 1만9천원 프리선샛.
엄마 화이트 티셔츠, 롤업 팬츠에 산뜻한 블루 컬러 베스트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돼 보인다. 티셔츠 1만3천원, 베스트 2만9천원, 팬츠 1만9천원 프리선샛.
아들 활동적인 반바지와 경쾌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1만3천원, 블루 티셔츠 6천원, 반바지 1만3천원 멜리멜로.
딸 블라우스와 2개의 티어드 스커트를 겹쳐 입고 볼레로를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블라우스 1만3천원, 볼레로 1만9천원, 바이올렛 컬러 스커트·블루 컬러 스커트 각 1만원 멜리멜로.
Mom & Kid
컬러 톤을 화사하게 맞춰 입어 세련돼 보이는 엄마와 딸의 커플룩.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연핑크와 그레이 컬러를 매치해 통일감을 주었다.
엄마 저지 소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7부 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을 강조했다. 원피스와 티셔츠 세트 2만9천원, 팬츠 1만9천원 프리선샛.
딸 땀 흡수가 잘 되는 시어서커 소재의 원피스로 실용성과 함께 깜찍한 느낌을 더했다. 원피스 1만9천원 멜리멜로.
Dad & Kid
아이와의 커플룩이라고 해서 똑같은 디자인이나 컬러의 옷을 매치하면 오히려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 대비되는 컬러 매치를 이용하면 한결 세련돼 보인다.
아빠 핑크&블루 컬러의 피케 셔츠를 겹쳐 입고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핑크 컬러 피케 셔츠·블루 컬러 피케 셔츠 각 1만9천원, 팬츠 2만5천원 프리선샛.
아들 화이트 티셔츠 위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덧입어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티셔츠 1만원, 셔츠 1만5천원, 반바지 1만9천원 멜리멜로.
Kids Look
활동적인 아이들은 디테일이 화려한 의상보다는 면 소재의 편안하고 심플한 스타일이 적당하다. 티셔츠를 옐로 컬러로 통일시키고 활동하기 편한 반바지를 매치했다.
아들 티셔츠에 컬러풀한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 해 포인트를 주고 7부 데님 팬츠로 활동성을 더했다. 이너로 입은 티셔츠 6천원, 체크 셔츠 1만5천원, 데님 팬츠 2만5천원 멜리멜로.
딸 옐로와 그린 컬러의 조화로 사랑스러운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티셔츠 6천원, 반바지 8천원 멜리멜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