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vacance

파우치 다이어트를 위한 미니 뷰티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7. 09

여행 가방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천덕꾸러기 파우치를 해결하기 위해 작디 작은 사이즈의 화장품을 싸왔다.

1 러쉬 워시카드 썬&카마 휴양지에 어울리는 향을 담은 샤워 페이퍼. 1g 각 4천원. 

2 에스쁘아 미니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SPF34 PA++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이템의 미니미 버전. 여행지에서나 갑자기 메이크업 리터치가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ml 1만5천원. 

3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소량만 사용해도 기미, 잡티, 피부 트러블까지 완벽하게 커버한다. 3.5X2.8cm로 쿠션 파운데이션 퍼프 사이즈보다 작다. 2.2g 1만2천원.

4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 멀티 : 피치 샴페인 작은 패키지에 다른 제형과 컬러의 멀티 밤을 담았다. 4g 2만7천원. 

5 토니모리 타코포어 보송 선스틱 SPF50+ PA++++ 엄지손가락보다 작은 사이즈의 문어 모양의 패키지가 깜찍한 선스틱.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9.5g 7천8백원. 



6 비프루브 애니 뷰티 비타민 E 수딩 크림 키트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바르고 두드려 흡수시키면 회복이 빠르다. 알약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는 사용 후 버리면 되기 때문에 여행용으로 딱이다. 18g×3 6천원. 

7 록시땅 미니 퓨어 시어 버터 시어 버터도 미니 사이즈가 있다. 립밤이나 핸드크림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뜨거운 햇빛에 과도하게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다. 10ml 1만4천원. 

8 에르보리앙 글로우 크림 피부에 바르면 밀키한 텍스처가 오로라빛 펄 텍스처로 변하는 것이 특징. 홀로그램 광채막 효과로 윤곽이 뚜렷해 보인다. 15ml 1만8천원. 

9 앰플엔 VC샷 앰플 고농축 비타민 C 유도체와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색소침착의 원인을 차단하는 아이템. 30ml 용량 앰풀이 귀여운 미니 사이즈로 출시됐다. 10ml 1만9천원. 

10 메이크업포에버 미스트 앤 픽스 덥고 습한 여름 여행에 꼭 필요한 아이템. 메이크업 전후에 한 번씩 사용하면 하루 종일 고정된다. 30ml 1만6천원대. 

11 보나비츠 미니 치약 세트 천연 유래 성분과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으로 만든 치약. 핸드크림 같은 느낌의 미니 사이즈 치약은 외출 시 백에 넣기도 좋다.
30gx3 1만5천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디어달리아, 러쉬,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보나비츠, 비프루브, 앰플엔, 에르보리앙, 에스쁘아, 토니모리, DHC 소품협찬 니콘, 멜리사by엠드림즈, 스테판크리스티앙, 캘빈클라인워치앤주얼리, 헬렌카민스키 스타일리스트 류시혁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