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메리, 허브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주고 식물성 실리콘 성분이 피부를 벨벳처럼 감싸 촉촉함을 지켜주는 아름다운 나라 수딩 벨벳 에센스.
보습 제품을 꾸준히 바른다
피부 속 수분이 감소하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이를 막기 위해선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보호막을 만들어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야 한다. 수분에센스와 크림을 1:1로 섞어 마사지하거나 수분팩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것도 한가지 방법.
정기적인 각질 제거
화장품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 등이 쌓이면 피부는 수분 보유력과 흡수력이 떨어진다. 일주일에 1~2회 각질 제거제를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해준다. 각질 제거는 너무 자주 하면 오히려 피부를 더 건조하게 만들므로 주의할 것. 흑설탕, 죽염 등의 천연 재료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샤워는 1~2일에 한번씩
샤워는 1~2일에 한번씩 가볍게 해준다. 샤워를 너무 자주 하는 것도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원인.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고, 목욕이나 세안 후에는 물기가 마르기 전에 오일을 듬뿍 바르고 수분크림으로 마무리한다.
하루 7잔 이상의 물을 마신다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고 비타민과 수분 함량이 높은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는다. 피부에 좋고 감기 예방에도 효과적인 모과·매실·유자차를 틈틈이 마셔주는 것도 좋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