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땀을 많이 흘리게 되면 피부 속의 수분이 노폐물과 함께 배출된다. 수분이 빠져나가면 피부 속 유분의 양은 많아져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건조해져 피부 노화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따라서 여름철 피부에 가장 중요한 것은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다.
따라서 세안과 샤워 후에는 보습제를 발라주는 것이 기본. 화장수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바른 다음, 수분과 유분이 적당히 함유된 로션과 에센스를 발라준다. 화장수를 냉장보관했다가 사용하면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도 있어 일석이조. 에센스를 바를 때는 손바닥에 덜어내 체온으로 데운 다음 바르고 특히 심하게 건조한 부분에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크림을 듬뿍 발라주는 것이 좋다.
1_ 오션 하이드레이팅 토너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기분좋은 감촉을 남겨주는 보습 토너. 해양 심층수와 영양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2_ 오션 하이드레이팅 에멀션천연 미네랄이 들어 있어 피부에 윤기를 주는 수분 에멀젼. 진주와 해양식물 추출물이 자외선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3_ 오션 모이스처 크림시원한 젤타입으로 여름에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보습 크림. 녹조류에서 추출한 클로렐라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준다.
4_ 오션 리뉴 아이크림민감하고 칙칙한 눈가를 환하고 젊게 가꾸어 주는 아이크림.
5_ 오션 에너지 크림수용성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수분을 주는 영양크림.
6_ 오션 마린벡터 200™ 세럼해양 농축성분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보습 에센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