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느낌을 주는 퍼플이 올가을 새롭게 등장한 아이 메이크업 컬러. 퍼플 컬러 아이섀도는 눈 앞머리, 눈꼬리, 쌍겹 부위, 눈 아랫부분 등 눈의 어느 부위에 바르느냐에 따라서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보라빛 펄이 든 립글로스는 포인트로 사용하면 아이 컬러와 잘 어울린다. 여성스러운 매력부터 도발적인 느낌까지 표현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퍼플 컬러로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보자.
1 연한 그러데이션이 들어간 퍼플 계열 블러셔. 라네즈 볼륨피니쉬블러셔 430호 퍼플브라운.
2 화려한 펄이 살아 있는 핑크&퍼플 아이섀도. 베리떼 듀오주얼리섀도 W33호 네오핑크.
3 퍼플, 브라운, 카키 등 풍부한 펄감의 3색 섀도. 헤라 아이섀도 컬러캔버스 236호.
4 클래식한 감각의 고급스러운 바이올렛 컬러 섀도. 오휘 스톤스토리 아이섀도 GY930.
5 블루, 핑크, 퍼플, 와인으로 구성된 4색 섀도. 엔프라니 디어모이스춰 컬러아이즈 245호.
6 반짝이는 펄이 든, 촉촉한 느낌의 퍼플 컬러 립글로스. 헤라 인텐스컬러글로스 쉬머퍼플.
Shiny Gold
다양한 컬러가 공존하는 가을 메이크업에서 주목할 만한 색상이 골드. 화려한 골드 펄이 가미된 아이섀도와 립글로스 등은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표현하기 좋다. 여기에 펄파우더를 덧발라주면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샤이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 골드 펄이 들어 있는 원컬러 섀도로 브론즈톤의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 적당하다. 맥 아이섀도 글림.
2 덧칠하는 횟수에 따라 펄감을 조절할 수 있는 두가지 골드 컬러의 아이섀도. 보브 스타펄 아이칼라 928호(연한색)와 235호(짙은색).
3 펄메이크업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펄파우더. 입자가 미세해 눈이나 입술 부위에 포인트를 줄 때 적당하다. 비오템 플레이온 프리 20호.
4 골드펄이 함유된 피치 컬러의 립글로스로 붓 타입이라 덧바르기 편리한 것이 장점. 맥 락커 베이비즈.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메이크업 컬러가 스모키. 클래식한 레트로룩의 영향을 받아 눈매를 깊게 강조하는 스모키 메이크업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짙은 블루와 카키 컬러를 베이스로 풍부한 펄감을 강조하는 스모키 메이크업은 매혹적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한껏 돋보이게 해준다.
1 펄이 함유된 펜슬로 스모키한 눈매를 깊이 있게 표현해준다. 비오템 디파인아이즈 아이라이너 브론즈그린과 브론즈그레이.
2 블루를 시즌 대표컬러로 내세운 샤넬의 한정판매 아이섀도로 내추럴 컬러부터 다크 컬러까지 다양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샤넬 진드샤넬.
3 카키와 실버는 스모키 메이크업의 대표컬러. 클리오 아이섀도 141호(카키)와 131호(실버).
4 미세한 펄이 함유된 크림 타입 섀도로 신비로운 블루 컬러로 표현할 수 있다. 라네즈 크리미터치섀도 60호.
Red Power
화려한 느낌의 레드 컬러는 대부분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 시즌에는 골드나 스모키 메이크업과 혼합한, 색다른 시도가 많아진 것이 특징. 특히 펄이 함유되어 글로시한 느낌을 주는 것부터 순수한 이미지 표현에 어울리는 매트 타입 립스틱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 폭이 넓어졌다.
1 틴트, 글로시, 매트한 느낌의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안나수이 루즈자 300호 글로시.
2 볼과 입술에 모두 바를 수 있는 레드 컬러 튜브 타입 젤. 랑콤 컬러도즈 립스&칙스 07호.
3 달콤한 스트로베리향과 그레이펄이 매력적인 네일컬러. 랑콤 베르니 트리플뜨뇌 111호.
4 립브러시를 사용해 정교한 표현이 가능한 립루즈. 메이크업포에버 루즈뺑소 트루레드.
5 내추럴한 브라운이 섞인 레드 컬러. 크리니크 컬러서지립스틱 19호 재즈베리.
6 선홍빛의 레드 컬러에 펄이 들어 있어 섹시한 느낌을 준다. 랑콤 루쥬어트랙션 112호.
7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화사한 붉은빛 립스틱. 랑콤 루쥬어트랙션 111호.
8 노란빛을 띠는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컬러. 라끄베르 아쿠아립스틱 RD460.
한국인의 피부톤과 특히 잘 어울려 가을이면 더욱 사랑받는 브라운 컬러는 내추럴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이번 시즌에는 브라운 컬러에 펄을 가미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
1 부드럽고 매트한 타입의 섀도로 물을 섞으면 아이라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바비브라운 아이섀도 10호 마호가니.
2 진줏빛 미립자가 섬세한 펄을 만들어주는 겔랑 디비노라래디언트 컬러싱글아이섀도 46호.
3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4색 섀도. 크리니크 하이임팩트 아이섀도쿼드 01호.
4 골드 컬러의 펄이 함유되어 있는 촉촉한 느낌의 브라운 골드 립스틱. 낙스 벨벳립스틱 17호.
5 펄이 없는 브라운 컬러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때 적당하다. 겔랑 딥앤매트립스틱 443호.
6 밀착력과 지속력을 강화한 세련된 펄브라운 컬러 립스틱. 라네즈 라이트피팅립스틱 431호.
7 컬링 효과를 높여 속눈썹을 길게 연출해주는 겔랑 디비노라 렝쓰닝앤커빙 마스카라 31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