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aisbeauty #payot

아는 만큼 작아진다

editor 이채영

2017. 04. 27

미세먼지로 뒤덮인 하늘만큼 꽉 막힌 모공 때문에 우울하다면? 크고 늘어지고 파인 모공과 이별을 고하는 빠이요의 2017 뉴 빠뜨 그리즈에 주목하자.

나만 알고 싶은 특급 모공 케어
세계보건기구(WHO)가 1급 발암 물질로 지정한 미세먼지가 피부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매일 출퇴근길에 자동차 매연, 황사 같은 유해 물질에 노출되는 여성이라면 모공 케어에 특히 신경 써야 한다.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하면 모공이 확장되는 것은 물론 심할 경우 트러블까지 일으킨다. 그렇다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모공 관리법은 무엇일까? 바로 클렌징이다.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모공 관리에 특화된 클렌징 폼이나 오일, 디바이스 등을 활용해 꼼꼼하게 피부를 닦아야 한다.

잘 먹는 것도 중요하다.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과일과 수분을 풍부하게 섭취한다. 딸기는 비타민 C와 젖산이 풍부해 각질 제거 및 모공 수축에 도움을 준다. 블루베리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은 피부 탄력을 높이고 모공 확장을 방지한다. 이외에도 사과의 펙틴 성분과 녹차의 타닌 성분도 모공 수축에 효과적이다. 특히 사과는 과육보다 껍질에 펙틴 성분이 많이 들어 있으므로 깨끗이 씻어 껍질째 먹는 것이 좋다.

모공과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스킨케어 제품도 추천한다. 프랑스 코스메틱 빠이요에서 출시한 빠뜨 그리즈 라인은 트러블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뷰티 구루들의 베스트셀러다.

ALL NEW! 새롭게 태어난 2017 빠뜨 그리즈 라인

빠이요는 스위스 로잔 의학대학을 졸업한 세계 최초의 여성 의학박사 나디아 그레고리 파이요에 의해 1920년 설립된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다. 브랜드가 보유하고 있는 빠뜨 그리즈는 1947년에 개발된 라인으로 올해 70주년을 맞았다. 이번 시즌엔 70주년을 기념하는 신규 라인을 론칭했다.

기존의 닥터 빠이요 솔루션 라인과 엑스퍼트 퓨리떼 라인을 통합하고, 빠이요의 대표 제품인 빠뜨 그리즈를 앞세운 빠뜨 그리즈 라인이다. 닥터 빠이요 솔루션의 트러블 개선 기능과 엑스퍼트 퓨리떼의 피부 정화 기능이 더해져 코스메슈티컬 제품으로 출시했다.

빠뜨 그리즈 라인은 총 7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스페셜 케어와 데일리 케어로 나뉜다. 스페셜 케어는 빠뜨 그리즈 오리지널과 빠뜨 그리즈 스페셜 5, 빠뜨 그리즈 스틱 꾸브랑이다. 트러블이 올라온 부위에 빠뜨 그리즈 오리지널을 바르면 트러블 진행 과정을 가속화시켜 빠른 압출을 돕는다. 애프터케어로 빠뜨 그리즈 스페셜 5를 바르면 트러블 부위가 빠르게 진정된다.



메이크업을 할 땐 컨실러와 피부 정화 기능이 합쳐진 스틱 꾸브랑을 추천한다.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는 빠뜨 그리즈 크렘 마티피앙, 빠뜨 그리즈 크렘 퓨리피앙, 빠뜨 그리즈 엑스퍼트 블랙 헤드와 새로 출시된 빠뜨 그리즈 오 퓨리피앙이 있다. 네 제품 모두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고 블랙 헤드를 감소시켜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모공 타이트닝 효과까지 볼 수 있다.





1 빠뜨 그리즈 오리지널 15ml 4만5천원.
피지를 조절하고 트러블을 완화하는 마그네슘과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아몬드 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시멘트 크림’이라 불릴 정도로 되직한 텍스처가 특징. 얼굴 전체 혹은 트러블이 일어난 국소 부위에 사용한다.

2 빠뜨 그리즈 스페셜 5 15ml 4만5천원.
트러블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애프터케어 제품. 피부 진정 및 정화에 효과적인 살리실산과 티트리 성분,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유황 성분을 함유했다.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민감한 부위에도 자극 없이 바를 수 있다.

3 빠뜨 그리즈 오 퓨리피앙
200ml 5만5천원.
피지 흡착 및 트러블 개선에 효과적인 아연 추출물과 피지 분비 조절 및 모공 수축 기능이 뛰어난 칠레 민트 추출물을 함유했다. 화장솜에 적셔 바르면 죽은 각질이 탈락돼 피부톤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음 단계 보습 성분이 흡수되도록 돕는 부스터 역할도 한다.

4 빠뜨 그리즈 크렘 퓨리피앙 50ml 6만5천원.
지·복합성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크림. AHA 성분이 과다하게 올라온 모공 속 피지와 불순물을 제거한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다.

5 빠뜨 그리즈 크렘 마티피앙 50ml 6만5천원.
유분기 없는 묽은 크림 텍스처 제품으로 지·복합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당하다. 피지 흡착 기능이 뛰어난 칠레 민트 추출물, 아연 추출물, 매티파잉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과다 피지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6 빠뜨 그리즈 스틱 꾸브랑 1.6g 4만5천원.
트러블과 잡티를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컨실러.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7 빠뜨 그리즈 엑스퍼트 블랙 헤드 30ml 6만원.
코 주변의 블랙 헤드와 입 주변의 화이트 헤드를 관리하는 에센스. 산뜻한 젤 타입으로 각질 제거와 모공 수축에 효과적이다. 크림 사용 전 코와 입 주변 혹은 얼굴 전체에 바른다.

제작지원 청호나이스 기획 안미은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최정미 문의 청호나이스(080-555-1005 www.naisbeauty.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