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OOK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 컨투어링


PROFILE 본명 임혜연. 유튜브 채널 프롬핸(www.youtube.com/channel/UC0W9ygGSuD2K1ePoyCFBj9g)을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는 6만 명 이상. 쌍꺼풀보다 예쁜 무쌍 메이크업 튜토리얼로 유명해지기 시작했고, 무쌍녀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홑꺼풀 뷰티 크리에이터다.
Makeup Point

2 셰이딩은 길거나 넓적해서 보완이 필요한 부분 위주로 넣는다. 얼굴이 동그랗다면 구레나룻부터 넣어 가로폭을 조금 더 갸름하게 만들어주고, 긴 편이라면 귀 아래쪽 삼각 존에 셰이딩을 넣어 길이가 분할되도록 한다.
3 눈앞머리 움푹 파인 부분부터 시작해 콧날을 따라 셰이딩을 넣는다. 콧구멍 위로 M자 형태의 셰이딩을 넣고 양 콧방울에도 셰이딩을 넣으면 코끝까지 오뚝해 보여 전체적으로 시원한 인상을 줄 수 있다.
4 베이지 코럴톤의 크림 치크를 셰이딩 위쪽 광대에 바르고 눈썹 라인 주변으로 하이라이터 제품을 터치한다. 셰이딩을 넣은 제품과 비슷한 톤의 치크 컬러를 선택하면 튀지 않으면서 분위기 있는 룩이 완성된다.

#PHOTOGENIC 또렷한 이목구비 강조하는 3D 입체 컨투어링


PROFILE 본명 김다은. 구독자가 19만 명 이상인 유튜브 채널 KIMDAX(www.youtube.com/user/KIMDAXworld/channels)를 운영한다. 현재는 ‘스토리가 있는 뷰티 영상’을 집중 제작 중이다.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Makeup Point

2 오뚝한 콧날을 강조하기 위해 무작정 진한 셰이딩을 퍼붓는 것은 금물. 눈썹을 그린 뒤 브러시에 남은 아이브로 섀도를 가볍게 쓸어내리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연출할 수 있다.
3 대체로 광대뼈와 이마가 평평한 동양인의 얼굴은 셰이딩 컬러와 범위가 진하고 두꺼울수록 어색하다. 스틱 타입 셰이딩 제품으로 턱 외곽 부분과 헤어라인을 따라 얇은 선이나 점선으로 음영을 준 뒤 블렌더를 사용해 경계를 풀어준다.
4 하이라이팅 파우더를 T존, C존, 인중을 스쳐 지나간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털듯이 터치하면 피부가 더욱 투명해 보이는 포토샵 효과는 물론, 얼굴 중앙에 역삼각형 광택과 함께 입체감이 더욱 강조된다.

#LOVELY FACE 청순함과 볼륨 동안 피부 강조하는 소프트 컨투어링


PROFILE 본명 박세희. 2009년부터 블로그에서 쌓아온 메이크업 노하우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작년 봄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CtKt-yPCrhLd6nlgJQc4RQ)를 시작했다. 예쁜 외모와 친절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덕분에 따르는 팬도 많다. 뷰티 브랜드 바비브라운, 아임미미와 함께 메이크업 영상도 제작하고 있다.
Makeup Point

2 화사한 느낌의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어두운 셰이딩의 사용을 최소화할 것. 스틱 타입 셰이딩 제품의 옆면을 사용해 최대한 얇게 바르고, 턱 아랫부분에도 포인트로 음영을 주면 날렵한 턱선을 만들 수 있다. 블러셔는 2가지 컬러를 광대 위쪽에 바른다.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처음이라면, 셰딩 제품을 얼굴에 직접 사용하는 것보다는 손가락에 적당량 묻힌 다음 필요한 부분에 소량씩 발라주면 좀 더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
3 스틱 타입 메이크업 제품은 대부분 손으로 펴 발라도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하지만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처음이라면 브러시 사용을 추천한다. 블렌딩은 파운데이션과 셰이딩을 먼저 발라 입체감을 완성한 뒤 제일 마지막에 붉은 기가 도는 블러셔를 바른다.
4 드라마틱한 볼륨감을 위해 꺼진 눈 밑이나 볼 앞쪽, 콧대나 이마 중앙 부분에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반짝이는 입체감을 준다. 스틱 타입 하이라이터 모양 그대로 동그랗게 굴려주고 브러시로 블렌딩한다.

#CONTOURING DIET 5kg 감량 효과 보장하는 코르셋 컨투어링


PROFILE 본명 유연선. YEONSUN’s STYLEDATE(www.youtube.com/channel/UCmUvQ0LEZBCJOiDINc1wzrw/featured)를 운영한다. 패션 디자이너 출신다운 센스와 톡톡 튀는 매력이 그만의 특징. 메이크업부터 헤어, 네일 등 다양한 뷰티 영상을 제작하는 떠오르는 신예 뷰티 크리에이터.
Makeup Point

2 눈 밑 푹 꺼진 부위에 볼록하게 하이라이터로 입체감을 더할 것. 촉촉하고 펄감이 고른 리퀴드 타입 하이라이터를 사용해야 피부결이 매끈해 보이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표현할 수 있다. 하이라이터가 없다면 비슷한 컬러의 크림 타입 아이섀도를 사용해도 좋다.
3 블러셔만 잘해도 얼굴 가로 면적이 훨씬 작아 보인다. 피부톤과 비슷한 코럴 컬러 블러셔를 옆 광대 부분에 바른 뒤 구레나룻이 있는 부분까지 경계가 지지 않도록 블렌딩한다. 크림 타입을 선택해야 더 얇고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시킬 수 있다.
4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입술과 인중이 만나 빛을 받는 부위에 레몬 컬러 펄 아이섀도를 톡톡 얹어줄 것. 입술선이 또렷하지 않은 사람도 립 라인이 또렷해지고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제품협찬 · 닥터자르트(1544-5453) 디올(080-342-9500) 미샤(080-080-4936) 바비브라운(02-3440-2781) 베네피트(080-001-2363) 스킨푸드(080-012-7878) 아임미미(1544-0439) 어반디케이(080-835-0100) 에뛰드하우스(080-022-2285) 입생로랑(080-347-0089) 제이에스티나레드뷰티(02-2190-7513) 헤라(080-023-545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