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3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3. 02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솔직하게 품평한 이달의 신상 뷰티템 리뷰.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벨벳 메리레드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샤인 베어만다린
#립스틱노웨어 #안바른듯가벼운

3.2g 2만2천원,  4.5g 2만2천원

3.2g 2만2천원, 4.5g 2만2천원

REVIEW 봄에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립스틱을 테스트해봤어요. ‘노웨어 벨벳’은 가벼운 텍스처와 틴트 못지않은 쨍한 발색이 특징이에요. 너무 건조하지 않고 실키하게 마무리돼 입술이 쩍쩍 갈라지는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글로스인지 립스틱인지 경계가 애매할 만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노웨어 샤인’은 발색이 자연스럽고 지속력도 굿! 탱글탱글 볼륨감 있는 립을 연출할 수 있어요.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SPF50+ PA+++
#언택트메이크업 #커버쿠션 #리프팅쿠션

15g×2 6만원

15g×2 6만원

REVIEW 탄력 케어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 표현은 물론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올 데이 리프팅 쿠션이에요. 시간이 지나도 모공에 끼거나 뭉치는 현상 없이 피붓결을 촘촘하고 촉촉하게 메워주는 피팅감이 최고! 하루 종일 우아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밀착력이 좋다 보니 밀리거나 묻어나는 양도 적어서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요즘 데일리 아이템으로 찾게 될 것 같아요.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토니모리 신제품 기미야 미백 크림

50g 4만5천원

50g 4만5천원

REVIEW 피부가 하얀 편이라 선크림을 열심히 챙겨 발라도 주근깨, 기미 등이 잘 생기고 티도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잡티 케어나 미백에 좋다는 유명한 제품들도 많이 써봤지만 별로 효과도 없고 피부만 더 건조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일단 이 제품은 대부분의 미백 크림 특유의 건조함이 전혀 없고 촉촉해서 만족스러워요. 2주 정도 사용해보니 기미나 주근깨가 완벽히 사라지지는 않았어도 전체적으로 피부 톤이 밝아진 느낌.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보려고 해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르네휘테르 토뉘시아 컨센트레이트 유스 세럼
#두피관리 #토뉘시아#헤어세럼

75ml 4만2천원

75ml 4만2천원

REVIEW 레몬밤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항산화 작용을 하며,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윤기 있는 모발의 완성에 도움을 주는 헤어 세럼이에요. 모발이 가늘고 건조한 편인데, 이 제품은 찬 바람이 극성을 부리는 요즘 날씨에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에요. 바르는 즉시 모발이 보들보들 촉촉!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리브인 타입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정밀하게 발리는 두피 애플리케이터로 꼼꼼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록시땅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
#핑크에센스 #리셋트리에센스 #미스트에센스

150ml 8만7천원

150ml 8만7천원

REVIEW 프리바이오틱스 에센스,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 그리고 아카멜라 프로텍트 오일로 구성된 3중 레이어링 포뮬러! 오일과 에센스의 핑크 톤온톤 부분이 예뻐서 눈길을 사로잡네요. 안개 분사 미스트 형으로 직접적인 터치 없이 바를 수 있어서 편리하고, 흡수도 잘되는 느낌. 충분히 흔들어 내용물이 잘 섞이게 한 뒤 골고루 뿌리고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는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해요. 마스크 때문에 예민해진 피부가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신제품 리뷰를 위해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제품협찬 록시땅 르네휘테르 에스쁘아 오휘 토니모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