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ldong

피부, 중력을 거스르다

#항산화마스크팩 #리프팅마스크팩 #특허마스크 #코스메슈티컬

글 정재연

2020. 10. 18

나이가 들수록 늘어지는 턱선이나 처져 보이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가 즉각적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퍼스트랩 스킨 리터닝 텐션 마스크 골드 에디션에 주목할 것.

마스크팩, 단 한 장이면 충분하다

퍼스트랩 스킨 리터닝
텐션 마스크 골드 에디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73%나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8중 리프팅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4매 10만4천원.

퍼스트랩 스킨 리터닝 텐션 마스크 골드 에디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73%나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8중 리프팅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4매 10만4천원.

매끈한 피부와 갸름한 턱선은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다.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 늘어지고 처지는 턱선은 얼굴을 한층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여성들의 고민 중 하나. 아침저녁마다 다양한 제품으로 관리해도 개선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지금이 바로, 항산화 마스크팩이 필요한 순간이다. 

일동제약의 57년 항노화 연구 기술력이 담긴 퍼스트랩 스킨 리터닝 텐션 마스크는 기적의 항산화 열매라 불리는 비타민 나무수를 73%나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8중 리프팅,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레스베라트롤, 피크노제놀, 아스타잔틴, 이데베논, 코엔자임 등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피부 탄력을 지켜준다. 

항산화 성분 에센스와 겔이 결합한 탄력 특허 마스크팩으로, 항산화 유효 성분이 겔 속에 100% 응축되어 있어 피부 밀착력이 뛰어날 뿐 아니라 항산화 콤플렉스가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REVIEW


김미경 @sisipupupu 

“투명한 겔 타입 제품이라 그런지 팩을 떼어내고 난 후 피부 속까지 꽉 차는 수분감이 느껴졌어요. 요런 건 쟁여두고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마스크 착용으로 매일 자극받는 피부가 고민이었는데, 이제는 퍼스트랩 제품으로 꾸준하게 관리해보려고 해요.” 







김효진 @hyoooooogenie 

“기존 마스크팩 제품들은 에센스 액이 많아서 오히려 사용하기 불편했는데, 퍼스트랩 제품은 팩 속에 에센스가 없고 제품 자체에 유효 성분이 농축돼 있어 사용하기 편했어요. 팩을 떼어내고 난 후 느껴지는 보습감이 너무 좋았어요.”



사진 홍태식 
자료제공&문의 일동제약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