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llcut diet

한고은이 선택한 올컷다이어트 리얼 리뷰

굶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5. 10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워너비 보디라인 한고은이 추천하는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로 몸속부터 가볍고 건강하게 관리 중인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솔직 후기를 들어봤다. 

이인선

잠시만 관리가 느슨해져도 몸매에 쉽게 변화가 생기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정말 평생 숙제인 것 같아요. 여름이 되기 전에 몸매 관리를 하고 싶은데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것 같아서 운동과 올컷다이어트를 병행하고 있어요. 식약처가 인정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 체지방을 관리해주고 유산균을 함유해 장 건강까지 관리해주니 이보다 좋을 수가 없네요. 꾸준히 섭취하니 장이 편해지고 몸도 무척 가벼워졌어요. 꽉 끼던 청바지가 쑥 들어갈 때의 그 희열! 느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 거예요.

조은옥

코로나19 때문에 실외 활동이 줄고 집콕 하면서 하루 세 끼 꼬박꼬박 잘 챙겨 먹으니 살이 너무 쪘어요. 갑자기 살이 ‘확 찐 사람’을 부르는 ’확찐자’라는 신조어도 생겼던데 하루하루 늘어나는 뱃살을 보니 남의 일이 아니다 싶었어요. 날씨도 점점 포근해져서 얇은 옷을 입기 전에 살을 빼야겠다 싶어 올컷다이어트를 시작했죠. 점심·저녁 식사 30분 전에 바디슬림과 락토플러스를 먹는데 무엇보다 굶지 않고 건강을 챙기면서 다이어트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꼭 성공해서 작년 이맘때쯤 몸무게로 돌아가고 싶어요.

백명진

요즘은 확찐자 아닌 사람이 제일 부러워요. 아이들과 함께 집에만 있다 보니 여기저기 군살이 차곡차곡 붙었어요. 그래서 2주 전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했죠.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절대 못 하기 때문에 올컷다이어트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중입니다. 낮과 밤, 하루 두 번 간편한 섭취로 효과적으로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고, 락토플러스로 예민한 장 건강도 케어할 수 있으니 더 좋네요. 물론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 관리도 병행하고 있어요. 빨리 예전 보디라인도 자신감도 되찾기를 바라며 우리 모두 파이팅해요.

강현민



몸속부터 건강하게 가벼워지는 올컷다이어트를 매일 챙기고 있어요. 낮에 먹는 바디슬림 데이, 활동량이 떨어지는 밤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 주는 성분을 함유한 바디슬림 나이트, 그리고 장 건강 케어해주는 성분을 함유한 락토플러스까지, 꼼꼼한 구성에 반했어요. 지금 올컷다이어트를 먹은 지 3주 정도 됐는데 몸이 확실히 가벼워졌어요. 무엇보다 달라지는 내 모습을 거울로 보면서 숨어 있던 자존감이 업업! 3545 여성들의 자존감 높이는 올컷다이어트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

몸속부터 체계적인 관리올컷다이어트

● 살찌는 원인을 철저히 분석하고,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만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더했다. 몸속부터 건강하게 케어하고 낮과 밤, 하루 생활 패턴을 고려해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 바디슬림(DAY, NIGHT)과 락토플러스로 구성. 가벼운 하루의 시작을 위한 바디슬림 데이(DAY)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보이차 추출물과 다이어트할 때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과 활력을 채워주는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고, 가벼운 하루의 마무리를 위한 바디슬림 나이트(NIGHT)에는 체지방 감소와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잔티젠이 함유되어 있다. 또 바디슬림 데이, 나이트와 함께 섭취하는 락토플러스에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와 식약처가 인정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들어 있어 배변 활동, 유익균 증식,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디자인 이지은 자료제공&문의 올컷다이어트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