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ellmonde

예민한 겨울 피부 특급 처방

#홈에스테틱 #환절기필수템 #탄력보습케어 #캡슐영양제

EDITOR 고윤지

2020. 01. 12

피부에 뭘 발라도 해결되지 않는 총체적 고민을 겪고 있다면? 가볍지만 강력한 한 방울을 캡슐에 담은 #데일리피부영양제, 셀몽드 핵산 앰플 30일 솔루션이 정답이다.

한 방울의 힘

한파와 미세먼지를 맞이한 겨울 피부는 초예민 상태다.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도 속 건조는 해결되지 않고, 영양감이 풍부한 크림이나 기능성 제품은 과하게 바르면 피부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아 번들거리거나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럴 땐 자극적인 요소를 없애고 피부 속부터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주는 강력한 한 방울, 데일리 앰플이 필요하다. 셀몽드 ‘핵산 앰플 30일 솔루션’은 손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 속 깊숙이 항산화 성분이 빠르게 고루 퍼지는 고농축 에센스 제형 앰플이다. 안티에이징에 강력한 효과가 있는 핵산과 필러의 주성분인 아디포필린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차오르는 탱탱한 탄력감과 함께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주어 마치 에스테틱에서 관리받고 나온 듯한 피부를 연출한다. 피부에 자극이 되는 방부제를 비롯한 7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어떤 피부 타입에도 잘 맞는다. 30개의 캡슐이 하나씩 소포장으로 밀봉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휴대하기도 용이해 여행이나 운동하러 갈 때도 손쉽게 챙길 수 있다.

HOW TO USE

1 슬리핑 마스크팩
토너로 피부 표면을 정리한 뒤 수분크림에 셀몽드 핵산 앰플을 톡! 수분크림과 핵산 앰플을 1:1로 섞어 슬리핑 팩처럼 도톰하게 바르고 잠들면 다음 날 스페셜 케어를 받은 듯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2 윤광 메이크업
메이크업 전 피부결 정돈은 필수! 메이크업 베이스나 프라이머에 셀몽드 핵산 앰플 한두 방울을 떨어뜨린 뒤 피부결을 정돈하면 멀리서도 자체 발광, 내추럴 윤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최정미
제작지원&문의 셀몽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