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uretheory

부드럽고 선명한 매트 립

#대담한발색 #소프트터치 #완벽한발림 #깃털사용감 #포인트메이크업

EDITOR 고윤지

2020. 01. 12

모두가 찾던 완벽한 립스틱을 찾았다. 화장품을 까다롭게 고르는 ‘코덕’들이 먼저 알아본 뉴 픽 뷰티템, 퓨어띠어리의 데일리 에어 벨벳 틴트 6. 

NEW SEASON, NEW LIP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면 화장대의 에센셜 리스트, 립스틱 리스트도 변한다. 존재감 있는 립스틱만큼 확실한 변화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은 없기 때문. 퓨어띠어리 데일리 에어 벨벳 틴트는 사랑스러움을 표현하는 데일리 핑크부터 시크하고 스페셜한 블랙 컬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갖추고 있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갖춘 퓨어띠어리 데일리 에어 벨벳 틴트는 입술 위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우고,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밀착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입술 위에 생기를 충전한다. 매트한 질감이지만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가벼운 질감이라 여러 번 덧발라도 얼룩지지 않으며 조임이나 답답함이 없는 매트 립을 완성한다. 

또한 동물성 성분과 피부 유해 성분 11가지를 사용하지 않은 착한 성분의 립 제품으로 가격까지 합리적이다. 올해는 어떤 립스틱을 살까 고민 중인가? 그렇다면 어떻게 연출해도 예쁜 발색을 자랑하는 퓨어띠어리 데일리 에어 벨벳 틴트의 매력에 빠져보자.

COLOR ADVICE

1 퓨어블랙 우주의 별빛까지 담은 블랙, 특별한 날 스페셜한 분위기 연출용으로 딱! 4.3g 1만5천원.
2 로즈시나 말린 장미 컬러로, 오랜 지속력과 깊은 여운을 남기는 풍부한 MLBB. 4.3g 1만5천원. 
3 유니플럼 잘 익은 자두 컬러로, 고혹적인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4.3g 1만5천원. 
4 클라라 핑크 딸기우유 컬러, 부담스럽지 않는 핑크 컬러로 데일리 립스틱으로 추천. 4.3g 1만5천원. 
5 피치제이 연한 복숭앗빛 핑크로, 짙은 립 컬러와 덧바르면 더욱 매력적이다. 4.3g 1만5천원.
6 세인트 오렌지 입술뿐 아니라 얼굴까지 환하게 밝혀주는 주홍빛. 4.3g 1만5천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작지원&문의 퓨어띠어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