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ARE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피부에 순하게, 피부 속부터 강하게!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사진 · 이상윤

2015. 10. 28

민감하고 연약해진 피부에는 근본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내 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다독이고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케어하는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이 바로 딱 맞는 특급 처방! 7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특허 성분인 ‘연꽃쌈 발효 콩’ 성분을 담은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을 만나보자.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자극을 이기는 순한 힘!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의 특별함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1 Ceramide Skin Complex™

각질층에서 세라마이드 함량이 떨어지면 피부의 수분 증발이 증가해 건조가 심해지고 여러 가지 피부 질환이 악화된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유사 구조체 Ceramide Skin Complex™가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 효율을 높여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2 연꽃쌈 발효 콩



아모레퍼시픽의 60년 한방 노하우와 25년간의 발효과학 연구를 통해 탄생한 연꽃쌈 발효 콩이 다양한 자극에 의해 유발되는 염증인자를 효과적으로 방어해 근본부터 달라지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3 피부 유해 성분 배제, 7-Free

인공 향, 합성색소 등 7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아기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피부에 순하게 스며들어 마치 보호막이 생긴 듯 촉촉하게 감싸주고, 피부 속부터 강하게 만들어줘요.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으로 자극에 강한 건강한 피부로 가꾸세요” (전지현. 배우)

EDITOR’S REVIEW

혹시나 진한 한약 냄새가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한방 제품에 대한 선입견이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을 통해 바뀌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롤링할 때 느껴지는 촉감이 참 좋다. 작은 캡슐들이 눈으로도 보이는데 몇 번 문지르다 보면 부드럽게 녹으면서 모두 흡수되고 촉촉함만 남는다. 용량이 넉넉하며 페이스와 보디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 강현숙(여성동아 뷰티 에디터)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Ceramide Ato Line Up

1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피부를 보호하는 장벽을 근본적으로 강화시키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 200ml 2만8천원.

2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7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차단한 저자극 고보습 로션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350ml 2만8천원.

3 세라마이드 아토 바디워시 파라벤, 합성색소 등 4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차단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00ml 1만6천원.

디자인 · 이지은

문의 · 일리(080-023-5454 www.illi.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