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IR SOLUTION

풍성한 헤어를 위한 뷰티 시크릿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사진 · 김도균

2015. 07. 31

헤어 스타일링의 80%를 좌우하는 것은 모발의 풍성함! 특히 요즘은 풍성한 볼륨 헤어가 동안 외모의 필수 조건으로 손꼽히고 있다.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한올 한올 풍성한 볼륨 헤어를 원한다면, 아베다의 씨크닝 토닉으로 셀프 스타일링을 시작하자.

풍성한 헤어를 위한 뷰티 시크릿
모발에 풍성한 두께감을 더하는 최적의 솔루션

아름다워지기 위해 피부를 가꾸고 몸매에만 신경 쓰는 시대는 지났다. 헤어숍을 찾는 많은 여성들이 볼륨 펌을 외치고, 중년 여성들의 필수품이 뽕 고데기인 것을 생각하면 탐스럽고 풍성한 머릿결은 비싼 액세서리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 똑같은 헤어스타일이라도 볼륨이 있고 없고에 따라 확연히 차이가 난다.

머리숱이 없거나 모발이 가늘더라도 풍성해 보이는 헤어스타일을 가질 수 있다. 아베다 씨크닝 토닉은 97% 자연 유래 스프레이로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을 즉각적으로 두껍게 보이게 만들고, 모발의 풍성함이 하루 종일 유지되도록 도와주는 똑똑한 아이템. 아베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앙투아네트 빈더스는 즉각적으로 모발에 풍성한 두께감을 더해주는 씨크닝 토닉이 마치 헤어 플럼퍼와 같다고 강조한다.

아베다 씨크닝 토닉의 특별한 성분

· 인도 전통 모발 강화성분인 암라가 모발을 한올 한올 골고루 두꺼워 보이게 도와준다. 5천 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인도 전통 웰니스 아유르베다의 모발 강화 성분인 암라는 인도에서 자라는 단단하고 둥근 나무열매. 인증된 유기농 암라는 인도 상글리 지역에서 유서 깊은 전통 방식과 현대 기술로 재배 · 수확하는데, 지역 주민들이 직접 손으로 암라를 수확한 뒤 씨앗을 제거하고 과육을 말린다. 아베다는 인도 토착민과의 공정거래를 통해 암라를 구매하는 한편 그들을 경제적 · 문화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 밀 단백질이 뜨거운 열기구로 인한 열 손상을 막아준다.

· 옥수수에서 유래한 천연 폴리머 성분이 고정력을 선사한다.

· 자연 유래 성분인 아카시아 검이 모발에 가벼운 두께감을 더하는 데 도움을 준다.

How to use

1 사용 전 잘 흔들어준다. 2 타월 드라이한 모발에 아베다 씨크닝 토닉을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골고루 뿌린다. 3 라운드 브러시와 드라이어를 사용해 모발을 말아준다. 4 원하는 스타일대로 모발을 빗는다. 5 부드러움을 더하기 위해 헤어 에센스로 마무리 한다. 6 고정 기능이 있는 스프레이를 뿌려준다.

디자인 · 이지은

사진제공·문의 · 아베다 (02-3440-2905 www.avedakore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