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주름 케어로는 부족하다, 대세는 뷰티풀에이징!

우먼동아일보

2015. 03. 26

2 Easy Steps to Beautiful-Aging
광고에서도 ‘어린 여자보다 피부가 좋은 여자’가 더 아름답다고 하지 않던가. 나이를 되돌릴 순 없지만 ‘어린’ 피부로 되돌아갈 순 있다. 새로 출시된 하이 테크놀로지의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이 거짓말 같은 이야기를 현실로 만들어줄 거다.

더 이상 ‘안티에이징=주름 케어’는 정답이 아니다. 어디선가 “오늘따라 피곤해 보이네”라는 말을 들었다면 그건 곧 피부가 칙칙해 보인다는 이야기고, 한 겹 먼지 쌓인 듯 칙칙한 피부는 실제 나이보다 훨씬 더 늙어 보이게 만든다. 결국 우리가 고민해야 하는 것은 주름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먼지를 씻어낸 듯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까에 관한 것이다. 뷰티 브랜드에서도 더 이상 주름을 위한 안티에이징이라고 설명하지 않는다. 어떤 브랜드가 피부톤을 맑게 하기 위한 안티에이징을 제안한다면 다른 브랜드에서는 얼굴 라인을 매끄럽게 정돈하기 위한 것, 또 다른 브랜드에서는 결점 없는 완벽한 스킨 텍스처를 만드는 데 집중한다고 설명한다. 이건 안티에이징 제품의 역할이 주름에만 한정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의미하는 거다. 하루라도 빨리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나이를 거스르거나 주름 하나에 연연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 아름답게 나이 드는 헬시에이징(healthy-aging)을 위해 이런 제품을 활용하자는 것. 다행히 최근에는 새로운 성분과 첨단 기술로 무장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우리의 꿈을 좀 더 수월하게 이룰 수 있다.



1 Step 멀티 기능을 체크할 것
단순히 주름 케어가 아닌 잡티, 피부 건조, 모공 탄력까지 케어하는 진정 만능이라 할 수 있는 복합 안티에이징 케어.

주름 케어로는 부족하다, 대세는 뷰티풀에이징!

1 스킨푸드 미라클 푸드 10 솔루션 세럼
잡티, 주름, 건조함, 탄력 저하를 한 번에 케어하는 멀티 에센스로 열흘만 사용해도 눈에 띄게 피부가 맑아지고 탱탱해지기 시작한다. 60ml 3만5천원.



2 쥴리크 퓨얼리 에이지-디파잉 퍼밍 앤 타이트닝 세럼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천연 유래 복합 성분으로 피부의 탄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린다. 30ml 12만원.

3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안티-그래비티 아이크림
화이트 자작나무 추출물이 피부 보호막을 파괴하는 효소를 억제시켜 푹 꺼진 눈가를 팽팽하게 당겨준다. 15ml 5만6천원.

4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한 이스트 성분이 노화로 늘어지고 처진 피부의 밀도를 높여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9만3천원.

5 겔랑 골드 오키드 에너지 로션
오키드의 식물 에너지가 피부 세포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레시틴 성분을 믹스해 피부 보호막을 탄탄하게 강화한다. 125ml 16만5천원.  



2 Step
내게 필요한 유효 성분을 체크할 것
수분 공급과 주름 케어를 뛰어넘어 피부 스스로의 자생력을 강화하고 재생 및 회복 능력을 피부에 선사하는 100% 유효 성분들.

주름 케어로는 부족하다, 대세는 뷰티풀에이징!

1 프레쉬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효모로 발효시킨 블랙티와 곰부차, 녹차, 블랙베리잎 추출물을 블렌딩해 노화로 얇아지고 힘이 떨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회복시킨다. 100ml 13만8천원.

2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에너자이징 아이크림
진정 효과가 있는 감초 뿌리 추출물로 다크서클을 완화하고 카페인 성분으로 눈가의 부기를 개선한다. 15ml 4만5천원.

3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오일
자생력이 뛰어난 7가지 이상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주름, 탄력, 잡티 등 노화의 징후에 강력하게 대응한다. 30ml 13만원.

4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동백꽃 추출물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제라늄의 아로마 효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40ml 3만7천원.

5 다비 타임 리페어 인텐스 세럼
하루 두 번 찾아오는 피부의 재생 및 회복 시기를 정확하게 컨트롤하여 피부의 빈틈을 메워주고 탄력을 강화한다. 50ml 15만5천원.



기획·정수현 프리랜서 | 사진· 홍중식 기자 | 어시스트·양수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