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모래알 속 진주 찾기! 요즘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13

우먼동아일보

2014. 05. 13

클릭 한번으로 마음에 드는 옷을 구매할 수 있지만 어느 곳을 이용해야 할지 늘 고민하게 되는 온라인 의류 쇼핑몰. 우먼 동아일보가 깐깐한 안목으로 핫 플레이스를 엄선했다.


디자인 전공 운영자의 감각이 물씬~

모래알 속 진주 찾기! 요즘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13

1 베이비 코코 www.beibycoco.com
의상학을 전공한 전직 디자이너가 전문적인 안목으로 셀렉한다. 소재와 바느질 우선으로 꼼꼼히 체크한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미시용 캐주얼을 콘셉트로 하며 일상에서 쉽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많다.

2 아나이스 www.anais.co.kr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많은 쇼핑몰. 의상을 전공한 CEO의 감각이 묻어나는 베이식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오프라인 매장을 동시에 운영해 소비자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며 재구매율이 높기로 유명하다. 고객센터 1544-8075

3 안나키즈 www.annakids.co.kr
베이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자랑하는 온라인 쇼핑 플레이스. 캐주얼 룩에서부터 고급스러운 세미 정장 스타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디자인을 전공한 운영자가 퀄리티 높은 상품을 셀렉하여 구매만족도가 높고 단골 고객이 많기로 유명하다.




착한 가격, 옷의 퀄리티로 입소문난~

모래알 속 진주 찾기! 요즘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13

4 메이블루 www.mayblue.co.kr
감성 캐주얼 메이블루. 20대부터 미시들까지 착용 가능한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의 쇼핑몰. 다양한 코디에 활용 가능한 S/S 봄신상이 매일매일 업데이트! 착한 가격과 옷의 퀄리티 좋기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5 빨강머리 www.redanne.com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하게 즐겨 찾는 올라운드 쇼핑몰.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 주를 이루며 고객들의 신뢰감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코디 감각이 세련되고 좋은 품질의 상품이 매일 업데이트되어 단골고객이 많다.


모래알 속 진주 찾기! 요즘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13

6 시크앤 www.chicn.co.kr
소재가 좋은 베이식한 아이템을 선별하여 소개한다.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코디를 만나볼 수 있는 사이트. 꼼꼼한 눈으로 꼭 필요한 아이템만 셀렉하며 자세한 설명으로 구매 후 만족도와 재구매률이 높다. 모델이 아닌 md와 운영자의 실제 착용과 코디컷을 만나볼 수 있다.   

7 써니11 www.sunny11.com
라이프 스타일의 저렴한 캐주얼부터 모임이나 특별한 외출에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세미정장까지 모두 찾을 수 있다. 감각적인 코디는 물론 착용감이 좋아 미시족 사이에선 이미 유명해진 쇼핑몰.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아 단골 고객이 많기로 유명하다.

8 얀스토리 www.yan-story.com
베이식하고 심플한 내추럴 룩의 센스 있는 코디가 돋보이는 얀스토리. 편안하면서 세련된 이지웨어와 루즈핏 의류가 많아 전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옷의 퀄리티가 좋아 재구매율이 높기로 유명하다. 문의 1661-6623


소비자의 니즈 정확히 반영하는~

모래알 속 진주 찾기! 요즘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13

9 젬제미 www.zemzemi.com
미시맘들을 위한 스타일리시 쇼핑몰. 너무 딱딱하지 않게, 너무 흐트러지지 않게 나만의 스타일을 업시키는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사이트다. 7년 동안의 운영으로 젬제미만의 특별한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믿을 수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다.

10 페퍼 www.peper.co.kr
감각적인 코디법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원단부터 고퀄리티를 추구하는 사이트로 럭셔리 아이템을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베이식 아이템부터 포인트 아이템까지, 감각적인 미시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페퍼를 클릭해보자!


모래알 속 진주 찾기! 요즘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13

11 핑크유 www.pink-u.co.kr
스타일 좋기로 입소문난 수입명품스타일의 파워쇼핑몰.

12 마담4060 www.madam4060.com
마담4060은 브랜드 퀄리티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취급하는 쇼핑몰로 40대에서 60대까지, 편안하지만 스타일이 살아 있는 의류로 중년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객상담실 1544-3617(전화주문가능)

13 메종드마담 www.mdmadame.co.kr
트렌드를 아는 딸들이 엄마에게 추천해주는 쇼핑몰! 070-4208-1727 전화 주문 가능



자료제공·알투컴퍼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