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영화 ‘점쟁이들’ 김윤혜의 ‘샤이닝 스킨 메이크업’ 노하우!

우먼동아일보

2012. 09. 04

영화 ‘점쟁이들’ 김윤혜의 ‘샤이닝 스킨 메이크업’ 노하우!

호러코믹 영화 ‘점쟁이들’에서 사물을 통해 과거를 읽는 점쟁이 ‘승희’로 분한 김윤혜. 제작보고회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샤이닝 스킨 메이크업 노하우를 정화영(엔끌로에 메이크업 실장)씨가 공개한다.

김윤혜의 ‘샤이닝 스킨 메이크업’ 포인트!

결점 없이 깨끗하고 윤기 있는 베이스에 펄을 살짝 가미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소녀에서 여인으로 성숙해진 모습을 표현한다.


영화 ‘점쟁이들’ 김윤혜의 ‘샤이닝 스킨 메이크업’ 노하우!


BASE

비비크림과 펄 베이스를 1:1로 믹스해 브러시로 피부결을 따라 고르게 펴 바른다. 본래의 피부톤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내추럴하게 표현한다.


EYE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하되,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하기 위해 브라운 컬러로그윽한 눈매를 강조할 것! 스킨톤의 브라운 섀도를 눈두덩에 발라 음영 효과를 준 뒤, 골드빛 펄 새도를 얹어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아이라인은 블랙 라이너를 선택하면 인상이 강해 보이므로, 브라운 컬러를 선택해 또렷하지만 부드럽게 연출한다.  




CHEEK
자연스러운 윤광을 내기 위해 애플존을 중심으로 크림 블러셔를 바른다.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보다 훨씬 더 촉촉하고 광이 나는 치크를 완성할 수 있다.


영화 ‘점쟁이들’ 김윤혜의 ‘샤이닝 스킨 메이크업’ 노하우!


HIGHLIGHT & SHADING
다크 브라운 컬러로 얼굴의 윤곽을 잡아 달걀형 얼굴을 만들어 준다. 마무리로 T존과 C존에 미네랄 하이라이터를 얹어 입체감을 줄 것.


LIP
작은 입술은 볼륨감을 부여해야 예쁘고 도톰하게 표현된다. 베이스로 누드 컬러를 발라 본래의 컬러에서 한 톤 낮춘 후, 가운데를 중심으로 진하게 포인트를 주면서 그라데이션을 시켜준다.


글·이수영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최현아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deerbambi826@gmail.com>
사진·국경원 <동아닷컴 기자 onecut@donga.com>    
도움주신 곳·엔끌로에 02-517-9111 맥 02-3440-2645
바비브라운 02-3440-2781  샤넬 02-543-870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