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OACH

스파 다녀오셨나요

FACE SPA TIME

기획·정수현 프리랜서│사진·지호영 기자, REX 제공

2014. 12. 03

세찬 바람으로 꽁꽁 얼어붙은 피부를 단번에 부드럽게 위로하고 매만져줄 스파 효과 코즈메틱.

스파 다녀오셨나요
얼굴 전체가 터질 듯 땅기고 뺨은 빨갛게 달아오른다. 입술은 갈라지고 피가 날 정도. 이렇게 추위로 피부가 상처받았을 때 필요한 건 즉각 피부 온도를 높여서 금방 스파를 마치고 나온 듯 달래고 위로해줄 아이템. 굳이 히팅 마스크를 구입하지 않아도 괜찮다. 방법은 페이스 오일이나 크림을 살짝 덜어낸 후 양손으로 마찰시켜 제형을 따뜻하게 만든 다음 손바닥을 이용해 볼, 코, 이마 쪽으로 쓸어 올리듯 마사지를 하는 거다. 다시 한 번 양손을 마찰시켜 열을 낸 후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가볍게 눌러주면 제형을 좀 더 피부 깊숙이 흡수시킬 수 있다. 얼굴이 쉽게 붉어진다면 엘리자베스아덴의 ‘에잇 아워 크림’이나 루카스포포의 ‘오인트먼트’처럼 농축된 연고 타입 밤을 외출 전 메이크업 위에 가볍게 발라두자. 피부가 쉽게 붉어지지 않을 뿐 아니라, 행여 붉어지더라도 밤 텍스처의 코팅 효과로 지나치게 빨갛게 보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물든 소녀의 뺨처럼 보일 것이다.

1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마스크 천연 다당류로 피부의 미세 순환을 촉진시켜 바르는 즉시 피부를 편안하고 유연하게 케어한다. 75ml 45만6천원.

2 클라란스 하이드라 퀀치 크림 마스크 피부의 모든 층에 수분 강도를 최대치로 보충시키는 워시오프 팩. 75ml 6만2천원.

3 시슬리 블랙 로즈 크림 마스크 미량 원소와 비타민, 아미노산이 풍부한 적포도잎, 클로렐라 추출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즉각적으로 회복시킨다. 60ml 16만5천원.

4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밤 린스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컨디셔닝 클렌저로 선플라워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를 정화시킨다. 50ml 2만8천원.



5 비오템 세럼 속 탱탱오일 마이크로 입자의 젤 형태가 피부에 닿으면 플루이드로, 흡수될 때는 오일 제형으로 변하면서 피부에 쫀쫀함을 더한다. 30ml 8만5천원.

6 케이트 서머빌 케이트수티컬 멀티액티브 크림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피부 조직을 섬세하고 매끄럽게 케어한다. 50ml 33만원.

어시스트·양수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