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mart&Soft

Evolution of Cushion

기획·이성희 | 사진·현일수 기자

2014. 04. 10

코즈메틱계는 쿠션을 무기로 한 제품을 출시하며 ‘쿠션 전쟁’을 선포했다. 스탬프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오페 에어쿠션에서 시작된 쿠션 팩트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라이너, 블러셔 등으로 영역을 넓혀가며 진화된 쿠션을 선보이고 있는 것. ‘발상의 전환’으로 시작된 스폰지 경쟁 덕분에 쿠션은 점점 더 말랑해지고, 당신의 아름다움이 진화할 가능성도 커졌다.

Evolution of Cushion
1 한율 광채 쿠션

인삼 사포닌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 윤기를 더하고 주름 사이사이를 메워 동안 피부를 완성한다. 15g×2 3만8천원대.

2 설화수 퍼펙팅쿠션

아데노신 성분이 미백을 돕고 콜라겐 분해를 막는 행인 오일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지켜준다. 15g×2 6만원대.

3 조성아22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 SPF30/PA++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중간으로 폭신한 제형 덕분에 밀착력이 뛰어나다. 홍차 발효물, 아보카도 추출물 등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한다. 11g 5만2천원.

4 헤라 쿠션 라이너 엠버 브라운

얇은 필름막을 형성하는 제형으로 색소가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쉽게 번지지 않고 지속력이 뛰어나다. 2g 3만원.

5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

스펀지로 톡톡 두드려 발라 분이 끼는 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되고 그러데이션이 용이하다. 8g 1만원.

6 숨37 선-어웨이 쿨링 선 CC

항균스틸 소재의 메탈 보드를 적용해 쿨링 효과를 극대화했다. 15ml×2 5만5천원.

7 에이트루 리얼 블랙티 트루 액티브 CC쿠션 SPF50+/PA+++

홍차 발효 성분이 함유된 미백,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CC쿠션. 12g 2만8천원.

8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파운밤 SPF50+/PA+++

2천여 개의 홀로 짜인 촘촘한 망을 통해 소량의 파운데이션이 묻어나 양 조절이 용이하다. 15g 5만2천원.

9 에스쁘아 에어리 쿠션블러쉬 피치델바

파우더와 오일을 믹스한 젤리 텍스처로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 비휘발성 오일 성분이 물과 땀에 지워지지 않아 컬러가 장시간 선명하다. 7g 1만7천원.

10 쏘내추럴 오일 컷 헤어 드라이 파우더

옥수수 전분을 함유한 모발 기름 제거 파우더. 피지가 올라온 모발에 두드려 바른 뒤 빗으면 머리를 감은 듯한 효과가 있다. 20g 1만4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