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ick Up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

초보습 오일 캡슐로 새롭게 깨어나는 피부

기획ㆍ신연실 기자|사진ㆍ홍중식 기자

2014. 04. 09

뷰티 오일의 진화는 끝이 없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뷰티 오일은 보디 전용이 전부였지만, 이제는 얼굴과 모발을 위한 제품뿐 아니라, 진득한 오일 밤부터 가벼운 오일 미스트까지 만들 수 있는 모든 타입의 오일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다. 이것도 부족해 뷰티 구루들 사이에서는 오일과 다른 제품을 블렌딩해 사용하는 노하우가 끊임없이 전파되고 있는 중. 이러한 시점에 오일 진화의 끝을 알리는 궁극의 제품이 나왔다면 어떨까? 크림 속에 들어있는 오일 캡슐이 쓰면 쓸수록 깊은 보습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어바웃미의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처럼!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
여배우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오일, 진화를 거듭하다

피부 좋기로 소문난 여배우들이 하나같이 오일을 사용해 보습과 탄력 관리를 한다는 건 이제 공공연한 사실. 이런 입소문 덕에 다양한 종류의 오일 제품이 뷰티 카운터를 차지하면서 평소 오일의 미끌거리고 끈적거리는 감촉을 싫어했던 이들도 오일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수 없게 됐다. 여기에 다른 어떤 종류의 화장품보다 영양과 효능이 농축돼 있는 것이 오일이라는 전문가들의 조언까지 가세하면서, 오일의 혜택을 누리려는 여성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여전히 한편에는 오일의 질감과 효능에 반신반의하며 오일로 인해 모공이 막혀 뾰루지가 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으로 사용을 망설이는 이들이 적지 않다. 뷰티 빠꼼이들의 입심에 떠밀려 궁여지책으로 크림이나 로션에 오일 몇 방울 떨어뜨려 사용해보기도 하지만, 사용감이나 효과 면에서 성에 차지 않는 것이 사실! 어바웃미는 이러한 여성들의 니즈를 분석해 오일과 크림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을 개발했다. 말랑말랑한 잼 타입 크림 속에 보습 오일을 담은 하이드로 콜라겐 캡슐을 더한 초보습 크림,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이 바로 그것이다.

알알이 터지는 오일 캡슐의 이중 보습 효과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은 먹음직스러운 잼을 연상시키는데, 이 포뮬러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투명한 캡슐 알갱이들이 알알이 들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고농축 보습 오일이 담긴 하이드로 콜라겐 캡슐이다. 이와 더불어 잼 타입 크림에는 포도씨·아르간·올리브·해바라기씨 오일 등 항산화는 물론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해 담아 피부 속과 겉에 겹겹이 매끄러운 윤기를 더한다. 피부 지질과 친화성이 높아 침투력이 뛰어나고 림프 순환을 통한 피부 속 노폐물과 독소 배출·정체된 체액의 순환을 돕는 오일의 효과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 크림과 섞이면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것! 피부에 바르는 순간 오일 캡슐이 터지면서 잼 타입 크림 텍스처가 피부를 쫀쫀하게 감싸기 때문에 오일 특유의 끈적임이나 미끌거림 없이 산뜻하면서도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건조가 심한 피부에 이상적인 보습 효과를 가져다주는 것은 물론이고 얼굴 부기, 칙칙한 안색 개선에도 효과적! 6無 안심 처방 정책으로 피부에 유해한 인공 향, 인공 색소, 파라벤, 에탄올,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 등을 첨가하지 않아 모든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
◆ 에디터들이 직접 사용해봤다!



“번들거림 없이 오일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
오일은 지성 피부인 내게 부담스러운 성분이라 사용을 꺼려왔던 게 사실이다. 한데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은 오일을 캡슐화한 덕분인지 쫀쫀한 마무리감을 주는 일반 젤 타입 크림을 사용한 것 같으면서도 오일 제품을 바른 것처럼 강력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었다. 건조함이 해소되지 않는 피부 속까지 촉촉해지는 느낌과 동시에 피부 표면에 매끈한 수분막이 만들어져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말라 갈라진 문제적 피부에 제격이다. 여성동아 신연실 기자

“오일과 크림의 장점만 쏙쏙! 매끄러운 피부결 만드는 보습 종결자”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
평소 밤 타입 오일 제품을 애용했지만, 매번 손으로 떠서 사용하는 게 번거롭기도 하고 위생상으로도 좋지 않아 리퀴드 타입 오일 제품을 써볼까 고민 중이었다. 한데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은 밤 타입 오일 제품이 가진 최대 장점인 보습력은 고스란히 취하고 나머지 단점은 완벽하게 보완한 똑똑한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피부 겉에 윤기나는 막을 씌워 피부 속 수분까지 꽉 잡아주는, 그야말로 보습 종결자! 매끄러운 동안 피부결은 덤이다. 이성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