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 place

어바웃미 숍 탐방기

건강까지 생각하는 뷰티 빠꼼이들의 쇼핑 아지트

기획·신연실 기자 | 사진·현일수 기자

2013. 10. 31

제품만 판매하던 뷰티 카운터가 전문가에게 피부 타입과 영양 상태를 점검받으며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뷰티&헬스 토털 솔루션으로 뷰티 빠꼼이들의 쇼핑 놀이터가 된 ‘어바웃미’ 매장에 에디터가 다녀왔다.

어바웃미 숍 탐방기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8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어바웃미 홍대점을 에디터가 직접 찾았다. 화이트 톤의 고급스럽고 정갈한 분위기의 매장 안에는 여성의 각종 피부 및 건강 고민을 해결해줄 화장품과 이너뷰티 제품들로 가득했다. 소문으로만 듣던 피부 · 영양 전문가 바이탈 플래너가 반갑게 에디터를 맞았다. 매장을 방문한 다른 이들도 바이탈 플래너와 함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체지방 및 영양 상태를 측정받으며 자신의 몸과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있었다.

화장품과 이너뷰티 제품을 통합하다
피부에서 발견되는 문제는 몸속 상태가 근본적인 원인인 경우가 대부분.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잘 맞는 화장품은 기본, 몸속 문제를 함께 해결할 맞춤 이너뷰티 제품 선택이 필요하다. 이 두 방법을 병행해 젊고 건강한 신체를 가꾸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현상에 주목한 ‘어바웃미’는 지난해 11월, 먹고 바르는 뷰티 · 헬스 제품을 선보이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1호점을 오픈했다. 화장품과 이너뷰티 제품을 함께 사용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화장품과 이너뷰티 제품에 공통 성분을 적용한 것이 특징. 동일한 성분으로 몸속과 겉을 동시에 관리해 기대 효과를 빠르고 확실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현재 홍대점, W몰점 외에 부산 해운대와 창원에서 이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피부 측정 기기 통한 1:1 맞춤 관리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과 이너뷰티 제품을 선택해 동시에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지만, 과연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전문가의 조언! 어바웃미 매장에는 객관적인 피부 상태 및 건강 상태 측정을 위한 기기가 준비돼 있어 현재의 피부 상태를 바탕으로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다. 진단을 통해 문제점이 발견되거나 필요한 영양이 보이면 피부 · 영양 전문가 바이탈 플래너가 생활습관이나 식습관 등의 조언과 더불어 필요한 제품 선택을 돕는다. 구매와 상관없이 피부 및 건강 상태 진단이 가능하며, 제품을 사용하면서 정기적으로 들러 몸과 피부의 변화된 모습을 측정해볼 수 있다.

뷰티 트렌드보다는 기본을 지킨다
화장품과 이너뷰티 제품, 이 모두는 궁극적으로 건강을 위한 것이다. 어바웃미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춰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에 휩쓸리기보다 실질적이고 기초적인 제품을 통해 잊지 말아야 할 뷰티 케어의 기본을 세운다. 유행에 민감한 제품은 수시로 바꿔 사용하더라도, 화장대 위에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필수 과제인 독소 배출, 수분 공급, 면역력 강화 등 건강한 피부의 기반을 탄탄히 잡아줄 수 있는 어바웃미 제품이 자리할 수 있도록 제품 하나하나의 품질에 집중, 개발하고 있다.



어바웃미 숍 탐방기


1 유동 인구가 많기로 유명한 서울 마포구 지하철 홍대입구역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는 어바웃미 매장.
2 매달 바뀌는 어바웃미의 베스트 제품을 한자리에 다같이 진열해놓아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3 매장으로 들어서면 ‘먹으면서 바르는’어바웃미의 콘셉트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4 모던하고 깔끔한 어바웃미 홍대점 매장 전경.
5 방문하는 이들 모두 바이탈 플래너와 함께 자신의 피부 건강 및 영양 상태를 체크해볼 수 있다.
6 어바웃미의 하반기 야심작,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와 쏙쏙 내몸애 홍삼.

함께 바르고 먹어 효과 배가되는 놀라운 시너지 효과
ABOUT ME’s BEST of BEST

No.1 멀티 사인즈 에이트 올데이 브라이트&뷰티 사인즈 포뮬라

어바웃미 숍 탐방기


멀티 사인즈 에이트 올데이 브라이트 SPF30 PA++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낮 전용 안색 크림. 기능성을 인증받은 이데베논 성분과 다양한 미용 성분이 낮 동안 발생할 수 있는 피부 고민의 징후를 관리하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펄이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더한다. 50ml 4만3천원.

뷰티 사인즈 포뮬라 N-아세틸글루코사민과 셀렌, 시계꽃 추출물, 포도잎 추출물, 푸룬 과즙 분말, 석류 농축액분말, 히알루론산, 테아닌 등 피부 보습 및 신체 릴랙스에 도움을 주는 천연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마시는 앰풀. 자기 전 하루 한 병이면 확연히 다른 아침을 경험할 수 있다. 20ml×28병 12만원.

No.2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레몬 디톡

어바웃미 숍 탐방기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피부 표면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한다. 휘핑크림 같이 부드러운 제형의 마사지 크림으로 제품을 얼굴에 롤링했을 때 피부 속 노폐물 정도를 컬러로 확인할 수 있다. 150ml 2만3천원.

레몬 디톡 물에 타서 마시는 파우더 타입 제품으로 가볍고 상큼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돕는다. 레몬 성분이 몸속에 축적된 노폐물 배출을 도와 맑고 화사한 피부로 가꾼다. 14포 2만9천원.

어바웃미 숍 탐방기


No.3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탱탱 아쿠아 콜라겐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 피부 흡수가 우수한 저분자 콜라겐 70%와 복숭아 추출물, 휘슬러 빙하수, 산소수를 함유해 즉각적이고 집중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청량한 젤리 타입 크림. 100ml 3만5천원.

탱탱 아쿠아 콜라겐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 1050mg(1포)와 복숭아 과즙 분말이 함유돼 있다. 복숭아 맛 천연 젤리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14포 1만5천원.

◆ 몸과 피부 면역력 강화하는 2013년 하반기 야심작

어바웃미 숍 탐방기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
발효 홍삼액 99%의 원액 에센스로 기존 퍼스트 에센스의 장점에 피부 에너지 회복 성분을 함유, 근본적인 피부 면역력을 강화한다.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 구증구포 홍삼(인삼의 주요 성분인 사포닌 함량 10배 이상 증가)에 수분산 발효 공법을 적용해 귀하게 얻은 발효 홍삼 농축액을 에센스 한 병에 그대로 담아냈다. 정성스럽고 까다로운 발효 공정으로 유효한 성분의 효과 및 흡수력을 높였다. 120ml 4만2천원.
쏙쏙 내몸애(愛) 홍삼
탱글탱글 말랑말랑한 젤리로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과 블루베리, 겨우살이 추출물 등을 함유해 우리 몸의 항산화 능력 및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피로 개선, 혈액순환, 기억력 개선을 돕는다. 하루 한 포만으로 1일 홍삼 섭취량을 채울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14포 2만2천원.


◆ Editor’s Review

어바웃미 숍 탐방기


에디터가 직접 경험한 뷰티&헬스 토털 솔루션
“계절이 바뀌면서 건조해지는 피부와 더불어 갑자기 늘어난 잔주름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어바웃미 매장을 찾아 피부 진단을 해보니 그 문제들이 속속 드러나더군요. 피부 건조가 심해진 것은 물론 여름내 생긴 색소침착으로 인해 피부톤이 얼룩덜룩. 노화와 계절 변화로 인한 건조함이 심해지는 건 느끼고 있었지만 정확한 측정을 통해 심각한 수준이라는 것을 확인하니 바이탈 플래너가 제안하는 솔루션에 주목하게 되더군요. 추천받은 멀티 사인즈 에이트 올나이트 테라피 크림을 일주일간 사용했는데, 수분감이 높아 자기 전 제품 하나만 발라도 마치 수분 팩을 한 듯 피부가 오랫동안 촉촉하고 다음 날 아침 몰라보게 안색이 밝아져 놀라웠어요. 크림을 바르면서 콜라겐 음료도 꾸준히 마실 계획이에요.” 여성동아 신연실 기자

어바웃미 숍 탐방기


Solution Item

멀티 사인즈 에이트 올나이트 테라피 이데베논 성분과 미용 성분이 오랜 시간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돼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 활성 효과를 부여해 밝고 환한 피부로 가꾼다. 50ml 4만8천원.
텐스플러스 콜라겐 피부 탄력을 위해 하루 한 병 마시는 콜라겐 음료. 20ml×28병 8만8천원.


문의·어바웃미(080-740-7983 www.aboutmeshop.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