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ealthy skin

어바웃미 쏙쏙 내몸애(愛) 홍삼&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

먹고 바르는 In&Out 뷰티 테라피

기획·이성희 |사진·현일수 기자

2013. 10. 01

환절기엔 면역력이 약해져 쉽게 피곤하다. 피부 역시 민감해져 트러블이 잦은데 이를 잠재우는 데는 사포닌이 풍부하게 함유된 홍삼만한 것이 없다. 어바웃미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와 쏙쏙 내몸애(愛) 홍삼은 지친 몸과 피부를 다스리는 토털 솔루션이다. 먹는 홍삼 젤리로 속을 다스리고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바르는 원액타입의 홍삼 에센스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불어넣는다.

어바웃미 쏙쏙 내몸애(愛) 홍삼&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


언제 어디서나 하루 한 포면 OK!

어바웃미 쏙쏙 내몸애(愛) 홍삼&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


홍삼이 몸에 좋은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조리법이 번거롭고 비용 부담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기는 어렵다. 어바웃미에서는 이러한 점을 고려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젤리 어바웃미 ‘쏙쏙 내몸애(愛) 홍삼’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했다.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주성분으로 블루베리와 겨우살이 추출물을 넣어 항산화 및 면역 증진 효과를 높였다. 하루 한 포로 홍삼의 하루 권장량인 20mg을 섭취할 수 있고 꾸준히 먹으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원활한 혈액순환, 기억력 개선, 항산화 효과 등을 얻을 수 있다. 반면 지방은 0g 함유해 다이어트하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환절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시달리기 전, 쏙쏙 내몸애(愛) 홍삼으로 미리 예방하도록. 홍삼만큼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완전식품도 없으니 말이다.

Editor’s Review



어바웃미 쏙쏙 내몸애(愛) 홍삼&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


“피부에 좋다는 것들을 계속해서 발랐는데 즉각적인 효과는 있었지만 꾸준히 지속되지는 않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면 또 푸석해지고 건조해지고.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홍삼 젤리를 알게 됐어요. 엄마의 성화에 못 이겨 홍삼 달인 물을 마신 적이 있는데 맛이 쓰고 향이 강해 쉽게 마시지 못했어요. 텀블러에 넣어 가지고 다니는 것이 번거롭기도 했고요. 어바웃미 쏙쏙 내몸애(愛) 홍삼은 젤리 형태로 포장돼 클러치백에도 쏙 들어가 간편해요. 홍삼을 젤리로 만드니 부담스러웠던 향도 줄고 씹는 식감도 좋아 간식 대용으로 먹기에 좋네요. 또 홍삼 성분 에센스인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를 바르며 같은 성분이 함유된 젤리를 섭취해 속까지 꽉 채워주니 피부가 피로할 겨를조차 없답니다.” 여성동아 한여진 기자

어바웃미 쏙쏙 내몸애(愛) 홍삼&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


피부에 바르는 홍삼 원액 한 방울
홍삼 젤리로 몸속을 건강하게 다스렸다면 바르는 에센스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어바웃미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는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 구증구포 홍삼에 발효공법을 적용한 바르는 홍삼이다. 이 과정을 통해 발효하면 피부 면역력을 강화하는 사포닌 함량이 최대 10배까지 높아진다. 이렇게 만든 99% 홍삼 원액을 발효시켜 물 타입 에센스 형태로 담아낸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는 피부결을 정돈하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꾸며 피부 재생을 돕는 것이 특징. 면역력이 저하돼 차가운 바람이 닿기만 해도 가려움증이 유발된다면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로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Editor’s Review

어바웃미 쏙쏙 내몸애(愛) 홍삼&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


“발효 성분 에센스가 많이 출시됐지만 세안 후 첫 번째로 바르는 에센스라기엔 흡수가 더디고 촉촉함이 오랜 시간 지속되지 않아 불만이었어요. 발효 에센스 특유의 향은 거부감이 들었고요.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는 그동안 발효 에센스를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점이 모두 보완된 제품이에요. 몸에 좋은 홍삼을 피부에 바르면 좋다는 것은 알지만 특유의 냄새 때문에 꺼렸는데 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는 향이 약해 만족스러워요. 평소 아토피 질환이 있어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에는 가려움증으로 고생했는데 가려움증을 없애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에센스 덕분에 걱정이 사라졌어요.” 여성동아 신연실 기자




●어바웃미 신제품 990명 체험단 모집 중!
응모만하면 신제품(이뮤젠 에센셜 트리트먼트·홍삼 젤리) 체험 키트를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어바웃미 홈페이지(www.aboutmeshop.com)에서 확인하세요.

어바웃미 매장안내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 홍대입구역 8번 출구, W몰 지하 2층.





문의·어바웃미(080-740-7983 www.aboutmeshop.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