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어바웃미 탱탱 아쿠아 콜라겐 &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

먹고 바르는 2단계 안티에이징 케어

진행·안현정 프리랜서 | 사진·현일수 기자

2013. 05. 09

피부의 70%를 차지하며 탄력을 좌우하는 콜라겐. 먹는 콜라겐을 섭취하면서 동시에 콜라겐 성분 화장품을 바르면 피부 속과 겉 모두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 수 있다. 어바웃미의 이너뷰티 탱탱 아쿠아 콜라겐과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이 반가운 이유다.

어바웃미 탱탱 아쿠아 콜라겐 &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


콜라겐은 피부의 70%를 차지하며 탄력을 좌우하는 핵심 성분이지만 20대부터 생성이 둔화된다. 30대엔 생성보다 분해되는 비율이 높아지며, 40대엔 생성 비율이 20대의 절반 수준으로 떨어진다.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콜라겐이 주성분인 화장품을 바르는 것은 물론 이너뷰티 푸드로 보충해 콜라겐이 일상에서 공급될 수 있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으로 피부 속과 겉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토털 솔루션을 제시하는 헬스 · 뷰티 통합 브랜드 어바웃미의 탱탱 아쿠아 콜라겐과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복숭아 과육 성분을 함유해 먹고 바르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음식에 포함된 콜라겐은 고분자 형태라 피부 흡수율이 낮고, 기존의 콜라겐 이너뷰티 제품은 비린 맛과 냄새 때문에 먹기 힘든 게 사실. 탱탱 아쿠아 콜라겐은 피부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콜라겐에 상큼 달콤한 복숭아 과즙 분말을 첨가한 젤리 형태라 맛있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1포에 1050mg의 콜라겐을 담아 1일 적정 콜라겐 양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으며, 보습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겔, N-아세틸글루코사민, 비타민 C를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은 탱탱 아쿠아 콜라겐을 화장품으로 구현한 듯한 젤 타입 제형의 수분크림.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저분자 콜라겐 70%와 수분 공급 효과가 우수한 휘슬러 빙하수,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한다. 복숭아 과육 성분이 피부 속 땅김을 개선하며, 예민하거나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한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면서 촉촉함은 오래 유지돼 지성 피부가 쓰거나 끈적임 없는 수분 공급이 절실한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어바웃미 테스터 Review

어바웃미 탱탱 아쿠아 콜라겐 &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


“먹는 콜라겐 제품은 맛이 비린 데다 챙겨 먹기도 번거로웠어요. 탱탱 아쿠아 콜라겐은 스틱 형태로 포장돼 평소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하나씩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향긋한 복숭아 향에 상큼한 맛, 젤리의 탱탱한 식감도 일품이에요. 매일 하나씩 2주 정도 먹었더니 피부에 탄력이 붙고 안색이 밝아졌답니다.”
편집 디자이너 김영화(45)



어바웃미 탱탱 아쿠아 콜라겐 &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


“탄력 없는 피부가 신경 쓰이는데 지성 피부라 유분감 많은 제품은 엄두를 못 냈어요. 피부 속 땅김이 있어 수분 보충에도 애를 먹었죠.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은 산뜻하게 LTE급으로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하는 느낌이에요.” 피부가 촉촉해지고 낮 시간의 번들거림도 줄었어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남명희(30)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
젤 타입 수분크림으로, 저분자 콜라겐 70%와 휘슬러 빙하수,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수분을 빠르게 공급한다. 복숭아 과육 성분이 피부 속 땅김을 개선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100ml 3만5천원.

탱탱 아쿠아 콜라겐
피부 흡수율이 뛰어난 피시 저분자 콜라겐을 주원료로, 알로에베라겔과 N-아세틸글루코사민, 비타민 C를 부원료로 함유해 피부 탄력과 보습, 미백을 돕는다. 천연 복숭아 과즙을 첨가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콜라겐 젤리. 15g×14(2주분) 1만5천원.

문의·어바웃미(080-740-7983 www.aboutmeshop.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