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ot Brand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어바웃미

아름다움은 균형 in&out입니다.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현일수 기자

2013. 04. 08

아름다운 피부는 건강에서부터 시작된다. ‘어바웃미(ABOUT ME)’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몸속 균형을 맞추고 부족한 부분을 화장품으로 채워주는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헬스&뷰티 통합 솔루션 브랜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어바웃미


어바웃미는 ‘나는 나를 생각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나의 건강과 아름다움은 스스로 돌아봐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섭취로 이상적인 영양 밸런스를 맞춰 신체 기능을 강화하고, 화장품을 통해 피부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꾸는 통합 솔루션을 컨셉트로 한다. 어바웃미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은 인공향료/합성향료, 인공색소/합성착색료, 파라벤/합성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무첨가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특히 화장품에는 먹는 ‘프락토 올리고당’ 성분을 천연 보습제로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보습 효과가 높다. 안티에이징 전문기관 ‘차바이오F·C’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피부 노화 방지 효과를 증대시켰으며, 국내 여성 1백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실험에서 효과를 검증했다.
어바웃미 제품은 헬스·뷰티 기능에 따라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통합한 ‘디톡 부스터, 바디 서포터, 에이지 컨트롤러, 바이탈 인핸서, 데일리 파트너’ 등 총 5가지 라인이 있다. 공통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으로 구성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한층 높아진다.

1 멀티사인즈8 올 데이 브라이트 피부 윤기, 피부결, 모공 케어, 잔주름, 피부 보습 및 영양, 피부톤, 잡티 케어 등 낮 동안 발생할 수 있는 8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 어린 피부로 만든다. 50ml 4만3천원.
2 멀티사인즈8 올 나이트 테라피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밤 전용 크림. 저녁에 왕성하게 활성화되는 포뮬라가 피부 재생을 돕고 노화 증상을 완화한다. 슈퍼 항노화 신물질 이데베논 성분과 어바웃미만의 독자 노화 방지 성분이 8시간 동안 푹 잔 듯한 피부 수면 효과를 준다. 50ml 4만8천원.
3 뷰티사인즈 포뮬라 N-아세틸글루코사민, 셀레늄을 주원료로 푸룬추출물, 히일루론산 등을 부원료로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건강 기능 식품. 20ml×28개 12만원.

5가지 라인으로 구성

디톡 부스터 라인 건강기능식품으로 몸속에 축적된 노폐물을 배출하고 화장품으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꾼다.
바디 서포터 라인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슬림한 보디 및 페이스 라인으로 관리하는 화장품으로 구성돼 있다.
에이지 컨트롤러 라인 건강기능식품으로 혈액순환을 돕고 영양을 보충하며 화장품을 통해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춘다.
바이탈 인핸서 라인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으로 몸과 피부의 면역력을 강화한다.
데일리 파트너 라인 일상에서 건강을 위해 먹고 바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으로 구성돼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어바웃미


어바웃미 어디서 구입할까?
헬스·뷰티 브랜드 어바웃미 매장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과 지하철 홍대역 8번 출구 앞에 위치한다. 무료 피부 측정기를 통해 개인의 건강과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내게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어바웃미는 온라인 숍(www.aboutmeshop.com)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문의·어바웃미(www.aboutmeshop.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