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annabe style

딱 하루라도 그녀처럼 살고 싶다 전지현

기획·강현숙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동아일보 사진DB파트

2013. 03. 29

영화 ‘도둑들’과 ‘베를린’의 연이은 성공으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전지현(32). 뽀얀 피부와 긴 생머리, 날씬한 몸매는 그의 트레이드마크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다. 예뻐도 너~무 예쁜 전지현의 스타일 분석.

딱 하루라도 그녀처럼 살고 싶다 전지현


전지현의 Back to the Past
열아홉 살의 앳된 모습이나 서른 넘은 요즘이나 특유의 청순하면서 깨끗한 이미지를 간직하고 있는 전지현. 나이가 들수록 오히려 청순함이 더해지는 느낌이다.

딱 하루라도 그녀처럼 살고 싶다 전지현


Her 5 Best Ever

딱 하루라도 그녀처럼 살고 싶다 전지현




BEST 1 화이트 니트 원피스도 전지현이 입으면 섹시하면서 동시에 청초해 보인다. 쇄골 라인이 돋보이도록 과한 액세서리는 피하고, 실버 컬러 뱅글과 이어링, 반지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BEST 2 와인 컬러 카디건과 스커트가 우아하면서 고혹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볼드한 실버 목걸이를 매치하고, 카디건을 어깨에 걸쳐 여성미를 더한 센스에 주목할 것! 헤어는 내추럴하게 묶어 한층 우아해 보인다.
BEST 3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롱 핑크 원피스로 청순한 매력을 강조했다. 원피스 장식과 비슷한 느낌의 플라워 포인트 샌들을 매치하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로 마무리해 여성스러운 느낌이 한층 UP!
BEST 4 화이트 셔츠와 골드 스팽글 미니스커트의 매치가 시크하다. 루스한 핏의 화이트 셔츠가 날씬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골드 목걸이와 빅 링, 골드 샌들로 과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고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BEST 5 러플 장식이 여성스러운 은은한 핑크 컬러 드레스를 매치해 우아한 여신으로 변신!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이고 몸에 타이트하게 피트돼 섹시한 느낌까지 전해진다.

딱 하루라도 그녀처럼 살고 싶다 전지현


화이트닝 관리
3백65일 내내 자외선 차단제와 미백 에센스를 발라 기미와 잡티를 막고 뽀얀 피부를 유지한다. 미백 에센스를 고를 땐 미백 효능뿐 아니라 보습과 각질 관리 기능이 있는 멀티 제품을 구입한다. 요즘은 첫 사용 전 미백 파우더 가루와 세럼을 섞어 사용하는 제품을 바르는데 자극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를 맑고 뽀얗게 해줘 만족스럽다.
안티에이징 관리
거창한 피부 관리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편. 수시로 물을 마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충분한 숙면과 적당한 운동을 하며 규칙적으로 생활하려고 노력한다. 세안 후에는 한방 농축액으로 된 원액을 바르고 마사지를 하는데 피부가 맑아지면서 탄력이 생기는 느낌이다. 제품을 바른 뒤 오른쪽 손바닥은 이마에, 왼쪽 손바닥은 턱에 대고 피부를 부드럽게 감싼다. 그 후 양 손바닥을 각각 양쪽 볼에 대고 피부를 부드럽게 감싼 뒤 한 손씩 교차해 목 부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면 마사지 효과가 더해진다.
탄력 더하는 보디 관리
샤워할 때 부드러운 스크럽제와 보디워시로 가볍게 씻은 뒤 보디오일과 보디로션, 보디크림을 몸 전체에 충분히 발라 촉촉함을 유지한다. 보디 케어 제품을 바를 때 손바닥을 비벼 열을 낸 후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면 제품 흡수를 돕고 피부 탄력을 더한다. 특히 하루 종일 화보 촬영을 한 날은 샤워 후 발끝부터 허벅지까지 손바닥으로 원을 그리며 쓸어올리듯 마사지해 다리 라인을 날씬하게 가꾼다.
Her Top Must-Haves

딱 하루라도 그녀처럼 살고 싶다 전지현


1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오일 천연 오일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준다. 150ml 2만원대.
2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로션 인삼이 노화를 개선하고, 콩이 보습 효과를 주며, 동백오일이 영양과 윤기를 더한다. 350ml 2만원대.
3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크림 식물성 왁스와 버터, 한방 바이오 시너지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주름을 예방한다. 200ml 1만5천원대.
4 한율 고결미백 선크림 SPF50+ PA+++ 흰감국이 미백 효과를 주고, 백화생이 기미와 잡티 등을 개선한다. 70ml 3만5천원대.
5 한율 율려 원액 83%의 한방 농축액으로 피부 자생력을 회복시켜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꾼다. 70ml 6만5천원대.
6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한방 미백 성분인 흰감국이 기미와 잡티를 개선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든다. 첫 사용 전 흰감국이 담긴 파우더와 세럼을 섞어 3개월 이내에 사용한다. 40ml 6만5천원대.

사진·자료제공·한율 일리(080-023-545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